JavaScript 시 뮬 레이 션 제어 스프링 진자 구현 코드

고 시 뮬 레이 션 스프링 진자(압축 사용 판)////////////////////부 드 러 움 을 바 꾸 는 인자 가 없습니다.이미 가장 부 드 러 운 인자 입 니 다.)////////////////////////////////////////////2009/10/20 여 량 한 var HI=false;function IO() { SL=parseFloat(document.getElementById("SL").value)+2; if(SL<=1){alert("속도 손실>-1");return; } T =parseFloat(document.getElementById("T").value); if(T<0){alert("형님!,나 는 아직 시간 을 되 돌 릴 수 없다").return; } if(HI==false) { HI=true; o= document.getElementById("divM"); SI =parseFloat(document.getElementById("SI").value); M(); }} function Distance() { o= document.getElementById("divM"); o.style.left=parseFloat(document.getElementById("P").value)+"px"; } function Back() { if(HR) { TS=false; HR=false; TOTM=0; IM=0; o.style.left=parseFloat(document.getElementById("P").value)+"px"; SI=30; SL=3; HI=false; } } var TS = false; function S() { TS=true; } //////////////////////////////////////////////////////////////////////////////////this is Spring Begin//////////////////////////////////////////////////////////////////////// var o=0; var T =0 var SI=30; var HR=false; var SC=1; var IM=true; var TOTM=0; var D="r"; var SIADAR =1; var SIADAL =1; var SL=3; function M() { if(TS){ HR=true; return; } if(HR){ return; } if(SC>0){ D="r"; if(TOTM%2==0){ IM=true;} } else if(SC<0) { D="l"; if(TOTM%2==1){ IM=true;} } if(o.offsetLeft<0&&TOTM==0){ o.style.left=o.offsetLeft+SI+"px"; } if(TOTM==0){ SC=SI; } if(TOTM!=0){ o.style.left=o.offsetLeft+SC+"px"; } if(o.offsetLeft>=0&&TOTM%2==0&&IM){ TOTM++; SC=SC-SL; IM=false; if(SC<=0){ HR=true; return;} } else if(o.offsetLeft>=0&&D=="r"){ SC=SC-SIADAR; } else if(o.offsetLeft>=0&&D=="l") { SC=SC-SIADAL; } else if(o.offsetLeft<=0&&TOTM%2==1&&IM) { TOTM++; SC=SC+SL; IM=false; if(SC>=0){ HR=true; return; } } else if(o.offsetLeft<=0&&D=="l"){ SC=SC+SIADAR; } else if(o.offsetLeft<=0&&D=="r"&&TOTM!=0) { SC=SC+SIADAL; } setTimeout( "M()",T); } ///////////////////////////////////////////////////////////////Here spring is end//////////////////////////////////////////////////////////////////////////////////////////
설정 이 끝나 면 요 소 를 새로 활성화 하고 저 를 누 르 세 요!!

가 실 행 된 후
의 초기 속도(단위:픽 셀/밀리초)를 다시 활성화 하 십시오:
이동 시간 간격(단위:밀리초):
반 주기 로 손실 되 는(속도)에너지(>-1):
시작 위치 에서 중축 까지 의 거리(단위:픽 셀):

[Ctrl+A 전체 선택:외부 Js 를 도입 하려 면 페이지 를 새로 고침 해 야 실행 할 수 있 습 니 다.]여기 서 실행 되 는 것 은 제 압력 입 니 다.축소판 코드(인터넷 에서 일부 카드 를 실행 합 니 다),나 는 즉시'전체 판 과 주석 이 있 는 코드'를 업로드 할 것 입 니 다.(상세 하 게 썼 습 니 다.처음으로 블 로그 에 코드 를 보 내 는 것 은 통제 하기 어렵 습 니 다!하하!),그리고 고수 들 은 웃 지 마 세 요.저 는 어 리 석 은 방법 을 사 용 했 습 니 다.조금 있 으 면 새로운 필터 가 올 라 올 겁 니 다.저 는 아직 공부 하고 있 기 때문에 새로운 필 터 를 발표 하 는 시간 이 느 릴 수 있 습 니 다.양해 해 주세요!여러분,필터 스타일 을 많이 생각해 보 세 요.영감 을 주세요.하하!)프로 그래 밍 사고:주로 물리 적 사 고 를 사용 하고 스프링 운동 의 과정 을 상상 한 다음 에 If else 와 else if 로 모 의 한 것 입 니 다.모든 사물 의 행동 이 만약 에...그러면...그래서 If else 로 해결 할 수 있 습 니 다!출처:http://www.cnblogs.com/NONE/패키지 다운로드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