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실험 프로젝트 3-애완동물 상점
설명:본 문 제 는 도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가 실현 되 지 않 았 고 프로젝트 구조 설명 은 다음 과 같다.
classes.Pet:애완동물 인 터 페 이 스 를 정의 합 니 다.이 인터페이스의 애완동물 류 를 실현 하면 애완동물 상점 에 저장 할 수 있 습 니 다.
(본 사례 에서 정 의 된 인 터 페 이 스 는 표지 인터페이스 이 고 그 어떠한 방법 도 정의 하지 않 고 표지 에 만 사용 된다)
classes.PetShop:애완동물 상점 류,단일 디자인 모델 사용
classes.entity.Dog:애 완 견 류,Pet 인터페이스 구현
classes.entity.Cat:애 완 고양이 류,Pet 인터페이스 구현
main.TestDemo:테스트 클래스
classes.Pet
1 /*
2 * Description: , ,
3 *
4 * Written By:Cai
5 *
6 * Date Written:2017-10-18
7 *
8 * */
9
10
11 package classes;
12
13 public interface Pet {
14
15 }
classes.PetShop
1 /*
2 * Description: ,
3 *
4 * Written By:Cai
5 *
6 * Date Written:2017-10-18
7 *
8 * */
9
10
11 package classes;
12
13 import java.util.Iterator;
14 import java.util.List;
15 import java.util.ArrayList;
16
17 public class PetShop {
18
19 private List pets = new ArrayList(); //
20 private static PetShop instance = null; //
21
22 //
23 private PetShop() { }
24
25 //
26 public static PetShop getInstance() {
27
28 if( PetShop.instance == null ) {
29
30 PetShop.instance = new PetShop();
31 }
32 return PetShop.instance;
33 }
34
35 //
36 public int getCount() {
37
38 return this.pets.size();
39 }
40
41 //
42 public void add(Pet pet) {
43
44 if( pet != null ) {
45
46 this.pets.add(pet);
47 }
48 }
49
50 //
51
52 public void displayInfo() {
53
54 Iterator ite = this.pets.iterator();
55 while( ite.hasNext() ) {
56
57 System.out.println( ite.next() );
58 }
59 }
60
61 }
classes.entity.Dog
1 /*
2 * Description:
3 *
4 * Written By:Cai
5 *
6 * Date Written:2017-10-18
7 *
8 * */
9
10 package classes.entity;
11
12 import classes.Pet;
13
14 public class Dog implements Pet {
15
16 private String name;
17 private String color;
18 private int age;
19
20 //
21
22 public Dog() {}
23
24 public Dog(String name, String color, int age) {
25
26 super();
27 this.name = name;
28 this.color = color;
29 this.age = age;
30 }
31
32
33 // setter() getter()
34
35 public String getName() {
36 return name;
37 }
38
39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40 this.name = name;
41 }
42
43 public String getColor() {
44 return color;
45 }
46
47 public void setColor(String color) {
48 this.color = color;
49 }
50
51 public int getAge() {
52 return age;
53 }
54
55 public void setAge(int age) {
56 this.age = age;
57 }
58
59
60 // toString()
61 @Override
62 public String toString() {
63 return "Dog [name=" + name + ", color=" + color + ", age=" + age + "]";
64 }
65
66 }
classes.entity.Cat
1 /*
2 * Description:
3 *
4 * Written By:Cai
5 *
6 * Date Written:2017-10-18
7 *
8 * */
9
10 package classes.entity;
11
12 import classes.Pet;
13
14 public class Cat implements Pet {
15
16 private String name;
17 private String color;
18 private int age;
19
20 //
21
22 public Cat() {}
23
24 public Cat(String name, String color, int age) {
25
26 super();
27 this.name = name;
28 this.color = color;
29 this.age = age;
30 }
31
32
33 // setter() getter()
34
35 public String getName() {
36 return name;
37 }
38
39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40 this.name = name;
41 }
42
43 public String getColor() {
44 return color;
45 }
46
47 public void setColor(String color) {
48 this.color = color;
49 }
50
51 public int getAge() {
52 return age;
53 }
54
55 public void setAge(int age) {
56 this.age = age;
57 }
58
59
60 // toString()
61 @Override
62 public String toString() {
63 return "Cat [name=" + name + ", color=" + color + ", age=" + age + "]";
64 }
65
66 }
main.TestDemo
1 /*
2 * Description: ,
3 *
4 * Written By:Cai
5 *
6 * Date Written:2017-10-18
7 *
8 * */
9
10 package main;
11
12 import classes.*;
13 import classes.entity.Cat;
14 import classes.entity.Dog;
15
16 public class TestDemo {
17
18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19
20 //
21 PetShop shop = PetShop.getInstance();
22
23 //
24 shop.add( new Dog(" "," ",2) );
25 shop.add( new Dog(" "," ",3) );
26 shop.add( new Cat(" "," ",1) );
27 shop.add( new Cat(" "," ",3) );
28
29 //
30 shop.displayInfo();
31
32 }
33
34 }
1 /* *
2 * Description: ,
3 *
4 * Written By:Cai
5 *
6 * Date Written:2017-10-18
7 *
8 */
9
10 package classes;
11 import java.util.Iterator;
12 import java.util.List;
13 import java.util.ArrayList;
14 public class PetShop {
15 private List pets = new ArrayList();//
16 private static PetShop instance = null;//
17 //
18 private PetShop() {}
19 //
20 public static PetShop getInstance() {
21 if( PetShop.instance == null ) {
22 PetShop.instance = new PetShop();
23 }
24 return PetShop.instance;
25 }
26 //
27 public int getCount() {
28 return this.pets.size();
29 }
30 //
31 public void add(Pet pet) {
32 if( pet != null ) {
33 this.pets.add(pet);
34 }
35 }
36 //
37 public void displayInfo() {
38 Iterator ite = this.pets.iterator();
39 while( ite.hasNext() ) {
40 System.out.println( ite.next() );
41 }
42 }
43 }
다음으로 전송:https://www.cnblogs.com/caizhen/p/770192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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