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서버 측과 클라이언트의 연결 및 정보 전달 실현
package cn.qi.Client;
import java.io.*;
import java.net.Socket;
public class Client {
Socket clientSocket;
Client() {}
public void write() throws IOException {
// socket
clientSocket = new Socket("127.0.0.1",5000);
// , socket
OutputStream os = clientSocket.getOutputStream();
// socket IO , IO
PrintWriter pw = new PrintWriter(os);
pw.write("hello");
pw.flush();
//
pw.close();
// socket
clientSocket.close();
}
public void read() throws IOException {
// socket
clientSocket = new Socket("127.0.0.1",5000);
// socket IO
InputStream is = clientSocket.getInputStream();
BufferedReader br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is));
String st = br.readLine();
br.close();
System.out.println(st);
// socket
clientSocket.close();
}
}
2, Server(서버 측 코드)
package cn.qi.Server;
import java.io.*;
import java.net.ServerSocket;
import java.net.Socket;
public class Server {
ServerSocket serverSocket;
Server() {}
public void sent() throws IOException {
// severSocket,
serverSocket = new ServerSocket(5000);
while(true) {
// server , , socket
Socket socket= serverSocket.accept();
// , socket
OutputStream os = socket.getOutputStream();
// socket IO , IO
PrintWriter pw = new PrintWriter(os);
pw.write("hello");
pw.flush();
//
pw.close();
// socket
socket.close();
}
}
public void getInfo() throws IOException {
// severSocket,
serverSocket = new ServerSocket(5000);
while(true) {
// server , , socket
Socket socket= serverSocket.accept();
// socket IO
InputStream is = socket.getInputStream();
BufferedReader br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is));
String st = br.readLine();
br.close();
System.out.println(st);
// socket
socket.close();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