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연습 문제 - 개체 기반
//1. (Car), , , , , , ,
package cu.edu.nefu1;
public class Car {
String color;
String brand;
String ID;
double price;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ar car1 = new Car();
car1.brand = " ";
car1.color = " ";
car1.ID = " A888888";
car1.price = 2341.12;
System.out.println(car1.brand+" "+car1.color+" "+car1.ID+" "+car1.price);
}
}
2. 하나의 선수류(Player)를 정의하는데 속성은 키, 몸무게, 이름, 실례화 두 선수가 있는데 각각 야오밍과 케비이다.
//2. (Player), , , , , ;
package cu.edu.nefu1;
public class Player {
String name;
double height;
double weight;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Player player1 = new Player();
player1.name = " ";
player1.height = 2.3;
player1.weight = 75;
Player player2 = new Player();
player2.name = " ";
player2.height = 2.1;
player2.weight = 80;
System.out.println(player1.name+" "+player1.height+" , "+player1.weight+" ");
System.out.println(player2.name+" "+player2.height+" , "+player2.weight+" ");
}
}
3. 좀비류(Zombie)를 정의한다. 속성은 이름자, 체력치, 공격력, 실례화 세 개의 좀비류를 가지고 속성에 값을 부여한다.
//3. (Zombie), , , , , ;
package cu.edu.nefu1;
public class Zombie {
String name;
int power;
int attack;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Zombie zombie1 = new Zombie();
zombie1.name = " ";
zombie1.power = 2000;
zombie1.attack = 2000;
Zombie zombie2 = new Zombie();
zombie2.name = " ";
zombie2.power = 3000;
zombie2.attack = 3000;
Zombie zombie3 = new Zombie();
zombie3.name = " ";
zombie3.power = 4000;
zombie3.attack = 4000;
System.out.println(" \t"+" \t"+" \t");
System.out.println(zombie1.name+"\t"+zombie1.power+"\t"+zombie1.attack+"\t");
System.out.println(zombie2.name+"\t"+zombie2.power+"\t"+zombie2.attack+"\t");
System.out.println(zombie3.name+"\t"+zombie3.power+"\t"+zombie3.attack+"\t");
}
}
4. int,char,float,double,String,boolean 데이터 형식을 클래스 속성으로 인쇄할 때 기본값
//4. int,char, float,double,String ,boolean
package cu.edu.nefu1;
public class Default {
int i;
char ch;
float f;
double d;
String st;
boolean b;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Default exam = new Default();
System.out.println("int :"+exam.i);
System.out.println("char :"+exam.ch);
System.out.println("float :"+exam.f);
System.out.println("double :"+exam.d);
System.out.println("String :"+exam.st);
System.out.println("boolean :"+exam.b);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