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버스 자바스크립트: 자, 이마지니를 실망시키자.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그것은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하나의 이야기는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하나의 이야기는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하나의 이야기는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하나의 이야기는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하나의 이야기는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하나의 이야기는 하나의 이야기를 이야기한다.
모든 작품 속의 모든 옷과 모든 옷은 정성을 들여 디자인하고 화포의 배경에서 처리해야 한다.
자, 나는 다른 도구로 2d 경기를 만들 것이다. 모든 임무는 하나의 임무이다.
*이것은 캔버스에'분리'된 곳입니다.*
  • ctx.drawImage(immagine, x, y)
  • 형식기지, 아르고메티 오블리가토리 성, 스피게레모 성, 마안디 아모 성, 켈리 전망루 기지.
  • 이마지: 넬라 키르 아비아모 살바토 이마지 체 아비아모 칼리카토 이전.나는 너에게 바칠 것이다.
  • x, y: 이탈리아 남부 캔버스의 cordinate che posizionano l'immagine sul canvas, 이탈리아 중앙미술관 고급미술관(partendo dal vertice superiore sinistro dell'immagine).

  • 너의 시비는 내재적이다


    자, abbiamo visto, dobbiamo passare는 변덕스러운 이미지입니다.Ma come si carica는 자바스크립트의 비내부 엔진입니다.
    이것은 html 기반의 시스템으로 e mettere nell'Attribute src 요소를 포함하고 일련의 문서를 포함하며 모든 화포에는 이 문서가 포함되지 않는다.
    나는 크리오의 고문들의 지도하에 영화를 찍었는데, 이 영화는 독주 영화이다.
    let immagine = new Image();
    immagine.src = 'laMiaImmagine.jpg';
    
    Abbiamo creato un nuovo oggetto Image()라는 변수가 가득한 이미지다.아비레모 아비토 로스터소 리술라토 아비시모 엘메토도 document.createElement("img") al posto di new Image().
    Nella seconda riga abbiamo Attributo alla proprietásrc il percorso di dove si trova l'immagine che vogliamo carare.
    문제가 해결된 후에essendojavascript는 새로운 언어가 될 것이며 새로운 예술 형식이 될 것이며 새로운 예술 형식이 될 것이다.
    내가 보기에 이것은 효과적인 해결 방안이다. 나는 또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가를 보충했다.마지막 임무는 가공체의 에스구치안에서 혼자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let immagine = new Image();
    immagine.src = 'https://source.unsplash.com/U5rMrSI7Pn4/1920x1280';
    immagine.addEventListener('load', () => {
      ctx.drawImage(immagine, 0, 0, 320, 240)
    }, false);
    
    크리아모 오거토의 이미지는 풍자적 의미가 가득한 이미지다.
    Il metodo는 ctx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내부 프로젝트에 적용되는 목록을 추가했습니다.drawImage solo quando l'evento'load,quindi solo quando l'immagine verrácaricata.
    내 문제는 사라노 리소르티니까.

    알트자 룬거자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이야기이고 매우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 ctx.drawImage(immagine, x, y, larghezza, altezza)
  • Abbiamo aggiunto l'altezza e larghezza percheèl'immagine che Abbiamo caricato 시대 유엔 2400x1600 e se non-avessimo Adattal'immagine al canvas,avremmo visto solo una porzione della foto.
    이것은 유화 작품이다. 너비와 높이,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ctx.drawImage(immagine, 0, 0, canvas.width, canvas.height)
    

    리타고리아(작물)


    이 유화의 그림과 그림을 재구성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리타리오의 그림에서 어떻게 자신의 풍격을 실현할 것인가를 끊임없이 토론하고 있다.
  • ctx.drawImage(immagine ,rX, rY, rLarghezza, rAltezza, x, y, larghezza, altezza)
  • immagine:l'oggetto Image()
  • rX,rY:le Coordina dell'immagine da dove partiráil ritaglio
  • 라르게자, 라르테자: 리타그리오 호텔 사이즈
  • x, y: 남리타 그리오 화포의 도프 조화 센터
  • 라하자, 알트자: 알트자 e 라하자 델리타 그리오 리프레토 유화
  • 실천 대학.
    보글리오 소토스탄테(Dal immagine sottostante)는 슈퍼마리오(Super Mario)에서 영상 독주를 녹음했다.

    리타그리오 미술관(partenza del ritaglio saráuna Coordination a Relative a all'immagine(비알루미늄 캔버스) 식당에서는 식당당 220px e larY: 140pxe, 식당당 140pxe, 식당당 140pxe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아드소 체 아비아모 라포르치오 리타리아타 라보시지아 모난 화포의 모든 좌표 x:50 e y:20.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나의 생활을 보여줄 것이다.사이즈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사이즈 변화가 크고 사이즈 변화가 크지 않습니다.그는 남라도피 캔버스와 발로리 대성당, 알트자 성당의 일원으로 라거자와 라르테자의 발로리 대성당과 알트자 대성당에서 일한다.
    Nel nostro caso rimpiccioliamo il ritaglio dandogli una larghezza di 100e un'altezza di 80px.
    let immagine = new Image();
    immagine.src = 'https://source.unsplash.com/hQ4BQ3wdHsQ/600x400';
    immagine.addEventListener('load', () => {
    //ctx.drawImage(immagine ,rX, rY, rL, rA, x, y, l, a)
      ctx.drawImage(immagine, 220, 140, 140, 110, 50, 20, 100, 80 )
    }, false);
    

    결론 E


    예술 주제에서 우리는 마닐라의 즐거운 여행에 카리브 예술을 첨가하고 미래의 즐거운 여행에 우리를 합류할 것이다.
    Quest'ultimaèmolto utile qualora volessimo fare degli slideshow o se volessimo divide the vari elementi caricando una solo immagineo(la mia preferita)는 각 비디오 영역에 작은 정령을 제공합니다.
    창의성이 넘치는 곳으로 비판을 제기하고 논평을 한다.
    Geeky Shots, Unsplash에서 촬영
    Matthew Henry, Unsplash에서 촬영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