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 운 드 알림 음 (AudioServices)

최근 프로젝트 에 알림 음 이 딱 들 어 갔 기 때문에 간단 한 demo 를 써 서 여러분 과 공유 하 겠 습 니 다. demo GitHub 주소 두 가지 알림 방식: 1. 시스템 알림 음 호출: 이런 방식 은 간단 합 니 다. sound ID 를 직접 지정 하면 됩 니 다. [시스템 알림 음 sound ID 공식 설명: 여 기 를 클릭 하면 sound ID 를 볼 수 있 습 니 다] (http://iphonedevwiki.net/index.php/AudioServices)soundID 범위: 1000 to 2000, 예 를 들 어 1007 은 애플 의 기본 3 전음 알림 입 니 다. 다른 사람들 은 자신의 의미 로 들 어 볼 수 있 습 니 다 (하하, 너무 많 습 니 다) -- AudioServicesPlaySystem Sound (soundID) * * * 2. 사용자 정의 알림 음 (시간 은 30 초 이하 여야 합 니 다. caf 파일) - 이런 방식 으로 프로젝트 의 오디 오 파일 (caf) 형식 을 읽 고 시스템 알림 음 에 추가 해 야 합 니 다.soundID 를 받 은 후 AudioServicesPlaySystem Sound (soundID) * * 를 호출 하면 됩 니 다.
구체 적 인 실현: 본 demo 는 가장 흔히 볼 수 있 는 세 가지 방식 을 제공 합 니 다. 1. 음성 알림 (이것 이 가장 많이 사용 되 는 것 같 습 니 다. 아무 도 위 챗 메 시 지 를 받 을 때마다 진동 하 는 것 을 원 하지 않 습 니 다.) AudioServicesPlaySystem Sound (sound ID) * * 2. 진동 알림 (음소 거 상태) AudioServicesPlaySystem Sound (kSystem Sound ID Vibrate) * * 3. 음성 진동 (거의 사용 되 지 않 는 것 같 습 니 다)** AudioServicesPlayAlertSound(soundID)**
iOS 시스템 은 AudioToolbox. framework 프레임 워 크 를 제공 합 니 다. 헤더 파일 을 가 져 와 야 합 니 다.
주의:
이 라 이브 러 리 는 시스템 사 운 드 에 따라 설정 되 어 있 습 니 다.
쓸데없는 말 은 그만 하고, 구체 적 으로 는 직접 코드 를 올 려 라.
호출 방법:
   
        AudioOnly = 1,  //     
        VibrateOnly,    //     
        AudioAndVibrate //   &  
  
   AudioServicesManager *manager = [AudioServicesManager sharedManager];
    //       
    manager.audioServicesType = AudioOnly;
    //     
    [manager play];

AudioServicesManager. h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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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dioServicesManager.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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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ated by lihaohao on 2017/5/12.
//  Copyright © 2017  lihaohao.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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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 
typedef NS_ENUM(NSInteger){
    AudioOnly = 1,  //     
    VibrateOnly,    //     
    AudioAndVibrate //   &  
}AudioServicesType;
@interface AudioServicesManager : NSObject
@property (nonatomic ,assign) AudioServicesType audioServicesType;
+ (instancetype)sharedManager;
- (void)play;
@end


AudioServicesManager. m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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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dioServicesManage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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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ated by lihaohao on 2017/5/12.
//  Copyright © 2017  lihaohao.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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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 "AudioServicesManager.h"
#import 
NSString *const kFileUrl = @"sound.caf";
@interface AudioServicesManager()
@property (nonatomic ,assign) SystemSoundID soundID;
@end
@implementation AudioServicesManager
+ (instancetype)sharedManager{
    static AudioServicesManager *manager = nil;
    static dispatch_once_t onceToken;
    dispatch_once(&onceToken, ^{
        manager = [[AudioServicesManager alloc]init];
    });
    return manager;
}
- (instancetype)init{
    self = [super init];
    if (self) {
        NSString *audioFile=[[NSBundle mainBundle] pathForResource:kFileUrl ofType:nil];
        NSURL *fileUrl=[NSURL fileURLWithPath:audioFile];
        AudioServicesCreateSystemSoundID((__bridge CFURLRef)(fileUrl), &_soundID);
    }
    return self;
}
#pragma mark -
#pragma mark - play
-(void)play{
    NSLog(@"%d",_soundID);
    switch (_audioServicesType) {
        case AudioOnly:
            [self audioOnly];
            break;
        case VibrateOnly:
            [self vibrateOnly];
            break;
        case AudioAndVibrate:
            [self audioAndVibrate];
            break;
            
        default:
            break;
    }
}
- (void)audioOnly{
#if __IPHONE_OS_VERSION_MAX_ALLOWED < __IPHONE_9_0
    AudioServicesPlaySystemSound(_soundID);
#else
    AudioServicesPlaySystemSoundWithCompletion(_soundID, nil);
#endif
}
- (void)vibrateOnly{
#if __IPHONE_OS_VERSION_MAX_ALLOWED < __IPHONE_9_0
    AudioServicesPlaySystemSound(kSystemSoundID_Vibrate);
#else
    AudioServicesPlaySystemSoundWithCompletion(kSystemSoundID_Vibrate, nil);
#endif
}
- (void)audioAndVibrate{
#if __IPHONE_OS_VERSION_MAX_ALLOWED < __IPHONE_9_0
    AudioServicesPlayAlertSound(_soundID);
#else
    AudioServicesPlayAlertSoundWithCompletion(_soundID,nil);
#endif
}

#pragma mark -
#pragma mark - dealloc
- (void)dealloc{
    AudioServicesRemoveSystemSoundCompletion(_soundID);
    AudioServicesDisposeSystemSoundID(_soundID);
}
@end

꼬리:
테스트 결과 시스템 의 3 전음 을 호출 할 때 iOS 10.3.1 에서 소 리 를 설정 하면 진동 이 있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AudioServicesPlayAlertSound 를 호출 하 든 AudioServicesPlaySystem Sound 를 호출 하 든 시스템 이 소리 와 진동 으로 설정 한 상황 에서 우 리 는 소리 와 진동 을 단독으로 제어 해 야 하기 때문에 자신 이 정의 한 소리 파일 로 소리 와 진동 알림 을 단독으로 제어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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