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그림을 불러오는 것들.

1220 단어
iOS 개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 이미지를 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nullable UIImage *)imageNamed:(NSString *)name;

+ (nullable UIImage *)imageWithContentsOfFile:(NSString *)path;

먼저 이 두 자의 차이를 말하자면:
  • 첫 번째 방법은 그림을 캐시에 불러오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그림이 비교적 작고 그림이 여러 번 사용되는 상황에 적합하다.
  • 두 번째 방법은 그림을 불러오지만 캐시에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큰 그림을 사용하거나 사용 횟수가 적은 그림을 사용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 이 두 가지 방법이 적절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 1.우리는 기종 맞춤형을 진행할 때, 그림 처리에 대해 두 가지 형식이 있는데, 하나는 @2x이고, 다른 하나는 @3x이다.
  • 2.첫 번째 방법을 사용할 때, 우리는 직접 그림 이름을 쓰면 됩니다. 뒤에 @2x나 @3x 글자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기종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의 그림을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 3.두 번째 방법을 사용할 때 우리는 먼저 그림 경로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경로를 얻는 방법도 일반적으로 두 가지이다.
  •     [[[NSBundle mainBundle] resourcePath]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1.png"];
    
    [[NSBundle mainBundle] pathForResource:@"1" ofType:@"png"];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첫 번째 경로를 얻는 방법은 기종에 따라 그림을 정확하게 얻을 수 있지만 두 번째 방법은 절대적인 이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두 번째 방법으로 얻은 그림은nil이다. 반드시 아래의 방법을 따라야 그림을 얻을 수 있다.
    [[NSBundle mainBundle] pathForResource:@"1@2x" ofType:@"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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