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디자인 모델 면접 문제 (프로 그래 밍 의 6 대 디자인 원칙 은?)
1. 단일 직책 원칙
통속 적 으로 말 하면 한 가지 일 만 하 는 것 과 같다.
CALayer
: 애니메이션 과 보기 의 표시.UIView
: 사건 전달, 사건 응답 만 책임 집 니 다.2. 개폐 원칙
수정 을 닫 고 확장 을 엽 니 다.기 존의 기초 위 에서 이리 저리 수정 하 는 것 이 아니 라 후속 적 인 확장 성 을 고려 해 야 한다.
3. 인터페이스 격 리 원칙
거대 하고 비대 한 합의 가 아니 라 여러 개의 전문 적 인 협 의 를 사용한다.
UITableviewDelegate
UITableViewDataSource
4. 후진 원칙 에 의존한다
추상 은 구체 적 인 실현 에 의존 해 서 는 안 되 고 구체 적 인 실현 은 추상 에 의존 할 수 있다.인 터 페 이 스 를 호출 하면 내부 가 어떻게 작 동 하 는 지 느껴 지지 않 습 니 다.
5. 리 히터 교체 원칙
부 류 는 이불 류 를 틈새 없 이 교체 할 수 있 으 며, 원래 의 기능 은 어떠한 영향 도 받 지 않 는 다.
KVO
6. 디 미트 의 법칙
한 대상 은 다른 대상 에 대해 가능 한 한 적 게 이해 하고 높 은 중합, 낮은 결합 을 실현 해 야 한다.
추천 글
대상 디자인 을 위 한 6 대 디자인 원칙 (데모 및 UML 도표 첨부) - JKnight_
추천
2019 전 사이트 iOS 면접 문제 및 답 총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