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클래스 메서드, 와일드 포인터 및 빈 포인터
1. 유형 방법:
대상에 의존하지 않고 집행 효율이 높다.
유형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가능한 한 유형 방법을 사용한다.
클래스 방법에서 실례 변수에 직접 접근할 수 없습니다 (구성원 변수)
2. 야생 지침과 빈 지침은 무엇입니까?언제 생겼어요?어떻게 피해요?
대상이 풀리기만 하면 우리는 이 대상을'좀비 대상(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대상)'이라고 부른다. 바늘이 좀비 대상(메모리를 사용할 수 없음)을 가리키면 우리는 이 바늘을 야생 바늘이라고 부른다. 야생 바늘에 메시지를 보내면 오류가 발생한다(EXC BAD ACCESS 오류)
int main(int argc, const char * argv[]) {
@autoreleasepool {
Person *p = [[Person alloc] init]; // 1
[p release]; // 0,
[p release]; // ,p , p
[p release];
}
return 0;
}
야생 바늘에 메시지를 보내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일반적인 경우, 대상이 풀리면, 우리는 이 대상의 바늘을 빈 바늘 빈 바늘로 설정합니다
저장 공간을 가리키는 바늘이 없다(안에 저장된 바늘은nil, 즉 0) 빈 바늘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아무런 반응이 없다.
int main(int argc, const char * argv[]) {
@autoreleasepool {
Person *p = [[Person alloc] init]; // 1
[p release]; // 0,
p = nil; // ,p
[p release]; // p
[p release];
}
return 0;
}
전재 대상:https://www.cnblogs.com/jukaiit/p/1009713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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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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