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프로 그래 밍 독학 의 시작 소개

1.C\#언어의 간단 한 소개
마이크로소프트 홈 페이지 에 따 르 면 C\#는.NET 플랫폼 을 위 한 맞 춤 형 언어 로 자바 와 유사 하 게 C++에서 변화(C++의 장점 을 추출 하고 개발 자 들 을 괴 롭 히 는 바 텀 작업 을 버 렸 다)하 는 언어 에 속 하 며.NET 플랫폼 의 메 인 언어 인 C\#도 다른 언어의 일부 특성 을 흡수 했다.예 를 들 어 VB6 의 유형 속성 이다.
C\#C++,자바,VB6,이 언어의 혼합 체 처럼 다양한 언어의 정 수 를 한 몸 에 받 아 들 였 다 면 C\#모두 장점 이 있 는 지 살 펴 보 자.
1.C\#는 완전히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언어 로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사상 을 사용 하여 우 리 는 현실 세계 사물 모델 을 이용 하여 우리 컴퓨터 소프트웨어 의 개발 모델 을 묘사 하여 우리 의 코드 를 더욱 조리 있 고 더 좋 은 분업 과 유 지 를 할 수 있다.
2.C\#C++와 같은 지침 을 버 렸 습 니 다.프로그램 개발 의 복잡 도가 크게 떨 어 졌 습 니 다.또한 쓰레기 수 거 기 를 제공 하여 메모 리 를 관리 합 니 다.프로그래머 는 C++의 delete 키워드 로 메모 리 를 없 앨 필요 가 없습니다.메모리 방출 문제 에 관심 을 갖 지 않 아 도 개발 의 복잡 도 를 낮 출 수 있다.
3.인터페이스 프로 그래 밍 기술 을 바탕 으로 느슨 한 결합 을 실현 할 수 있 는 시스템 을 지원 하여 나중에 소프트웨어 의 업그레이드 와 확장 을 편리 하 게 할 수 있 습 니 다.잠깐 만,열거 할 게!
2.나의 첫 번 째 C\#프로그램
네가 맞 혔 어!바로 헬 로 월 드 입 니 다.네,Microsoft Visual Studio 개발 도 구 를 엽 니 다.
STEP 1:왼쪽 상단 클릭:파일->새로 만 들 기->항목

두 번 째 단 계 는 팝 업 대화 상자 왼쪽 트 리 메뉴 에서 다음 을 선택 합 니 다:Visual C\#->콘 솔 프로그램->이름 은 MyHelloWorld 입 니 다.

세 번 째 단계:편집 영역 에 다음 코드 를 입력 하 십시오.
제 첫 번 째 프로그램 Hello World 입 니 다.

using System;
  
namespace My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WriteLine("Hello World...");
    }
  }
}
네 번 째 Ctrl+F5 실행,실행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이렇게 콘 솔 에서 Hello World 라 는 말 을 출력 했다.  그럼 우리 의 첫 번 째 절 차 는 완성 되 었 다.다음은 그것 을 초보 적 으로 분석 해 보 자.
3.나의 첫 번 째 C\#프로그램 을 초보 적 으로 분석 합 니 다.
1.첫 번 째 줄 의 코드 를 살 펴 본다.

using System;
이 코드 는 시스템 이라는 네 임 스페이스 를 가 져 온 다 는 뜻 입 니 다.이 럴 때 물 어 볼 거 야.네 임 스페이스 가 뭐야?
네 임 스페이스:네 임 스페이스 는 프로그램 내 관련 유형의 그룹 입 니 다.
예 를 들 어 보 자.
예 를 들 어 노트북 컴퓨터 등 은 모두 사무 용품,MP4 에 속한다.  게임 기 등 은 모두 오락 용품 에 속한다.좋 습 니 다.지금 은 프로그램 에 대한 작성 을 완성 해 야 합 니 다.이 럴 때 제 가 필요 한 것 은 사무 용품 입 니 다.이 럴 때 저 는 제 사무 용품 을 가 져 와 서 필요 에 따라 사용 해 야 합 니 다(예 를 들 어 프로 그래 밍 은 노트북 을 사용 해 야 합 니 다).그러면 이때 제 사무 용품 을 가 져 오 는 것 은 바로 가 져 오 는 동작 입 니 다.사무 용품 은 바로 이름 공간 입 니 다.일이 끝 난 후에 저 는 게임 을 해 야 합 니 다.우 리 는 오락 용품 을 가 져 와 서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이때 우 리 는 오락 용품 이라는 이름 공간 을 가 져 왔 습 니 다.MP4 게임 기 등등.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using     ;
using     ;
2.이름 공간 을 이해 하고 다음 코드 를 계속 봅 니 다.
세 번 째 줄 의

namespace MyHelloWorld //         
이름 공간 을 이해 하면 세 번 째 도 잘 이해 하 겠 지.자신의 이름 공간 을 정의 하고 나중에 다른 사람 에 게 당신 의 이름 공간 포장 을 알려 주 는 유형 입 니 다.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이제 프로그램 을 프로그램 으로 이해 할 수 있 습 니 다.Main()방법 은 프로그램의 입구 점 입 니 다.프로그램 이 실 행 될 때 Main()(입구 점)방법 을 찾 아 안의 코드 를 실행 합 니 다.
입구 점 방법 에 Console.Write Line("Hello World...")이 라 고 쓰 여 있 습 니 다.다음 과 같다.

Console.WriteLine("Hello World...");
콘 솔 에서 Hello World 라 는 말 을 출력 한 다 는 뜻 입 니 다.그럼 이 코드 를 계속 분석 하여 상기 학습 개념 을 연결 하 는 것 입 니 다.
우선 콘 솔 클래스 입 니 다.콘 솔 창 을 대표 합 니 다.이 창 클래스 는 하나의 기능(방법)Write Line 을 사용 합 니 다.콘 솔 창 에 한 마디 를 쓰 라 는 뜻 입 니 다.말의 내용 은 무엇 입 니까?바로 Write Line 방법 후 괄호 가운데 내용 입 니 다.Write Line(내용)
코드 를 분석 한 후에 우 리 는 이 프로그램 이 실현 하 는 기능,즉 프로그램 이 하 는 일 은 Hello World 라 는 문자열 을 콘 솔 에 출력 하 는 것 이 라 고 돌 이 켜 생각 했다.그러면 이 기능 을 실현 할 때 우 리 는 콘 솔 류(Console)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그러면 콘 솔 류 는 어디 에 있 습 니까?이 럴 때 우리 코드 의 첫 줄,using System 을 봅 니 다.맞습니다.콘 솔 류 는 System 이름 공간 에 속 하기 때문에 콘 솔 을 사용 하려 면 이름 공간 을 먼저 가 져 와 야 합 니 다.이렇게 해서 우리 프로그램의 요 구 를 실현 하 는 유형 이 있 습 니 다.우 리 는 유형 방법 을 호출 하여 해당 하 는 조작 을 하면 됩 니 다.
4.위조 코드 안내
위의 개념 을 이해 한 후에 제 위의 예 와 해설 에 따라 위조 코드 를 써 서 여러분 들 이 더욱 잘 이해 하도록 도와 드 리 겠 습 니 다.

using     ;//                
using     ;//               
/*
    :
         :        
         : MP4    
*/
  
namespace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    ();
  
      //            
          .    ();     
    }
  }
}
이것 은 제 가 C\#프로 그래 밍 언어 를 독학 한 첫 번 째 글 과 첫 번 째 애플 릿 입 니 다.내용 은 간단 하지만 정식 입문 이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그 후에 더 많은 관련 글 이 업데이트 되 었 으 니 계속 관심 을 가 져 주 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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