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2.5에 입문 ④(포무) 프로토타이핑하는 앱:OtaCal
3594 단어 PlayFrameworkScala자바포엠
슬슬 Play Scala
Play 2.5에 입문 시리즈. 전회까지 Play2.5 Java 쪽은, 데이터베이스 접속 포함의 어플리 동작을 일대로 시험했으므로, 슬슬, Scala로 Play2.5를 시작해 가고 싶다. 비동기 주위에 지뢰가 숨어있는 것 같은 예감.
그런 다음 Play에서 Scala 코드와 Java 코드의 혼합을 시도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앱 프로토 타이핑
혼자 치마치마 입문하고 있으면 질려 오는 것 틀림없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만들고 싶은 앱의 프로토 타입 만들기를 겸한 작업으로 하고 싶다. github에서 여러분이 커밋하고 있는 코드를 보면서 어느 곳을 만들고 보는지 자주 생각한다.
원본 앱: Anime RESTful API 서버
Play Scala의 실용적인 코드 예제와 설명 중 하나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작품의 정보를 제공하는 Anime RESTful API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있는다.
이쪽, 애니메이션에 관한 정보 집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KB428씨@아키하바라 IT전략 연구소의 작으로, 애니메이션 공식 팔로워 수 에 있는 것 같은 정보가 취급되고 있다.
2014년 봄의 경우:
... 어젯밤의 재료 에 등장한, 마법과 고등학교의 우등 생계 쿠마는, 러브라이브나 하이큐에 푹 빠져 있었는지...
Play 기반 REST 서버는 아래 트위터 미디어 의 백엔드로 일하고 있는 모양. ... 트윗 수 35만 이상.
프로토 타입 앱 : OtaCal
우리 길을 가는 AKB428씨 의 소스 코드를 folk 시켜주기 때문에는, 가까운 재료로 가 보려고 하고 싶다.
참고로 하는 것은, 근시 시작된 오타칼(otacul)의 대처. 이쪽, 현시점에서는 산스포.com의 정보 페이지 기획으로서의 자리매김인데, 보다 폭넓은 오타쿠 문화의 미디어로서 발전시켜 나가는 마음의 기분이 있는 모양.
그렇다면 오타카루의 콘텐츠와 관련 정보를 연결하는 정보 제공 서버를 REST API 기반으로 시작하고 싶다. 어느 쪽을 만들 생각의 서비스가 캘린더계이므로, 프로토 타입 앱의 명칭은 OtaCal로 한다.
이쪽, 굉장히 성실하게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성과의 쪽은, 본 입문 기사와는 별도로 별도 공개하기로 하고 싶다.
거지, 기대.
Play2.5에서 Anime RESTful API 서버를 컴파일해 봅니다.
OtaCal원으로 하는 Anime RESTful API 서버는 Play2.3계. 그래서 우선은 Play2.5로 컴파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시험해 두고 싶다.
우선, project/plugins.sbt를 2.5계로 둔다.
//The Play plugin
addSbtPlugin("com.typesafe.play"% "sbt-plugin"% "2.5.2")
그러면 (ORM의) Anorm는 이제 외부 모듈이 되었어, 라고 화난다.
$ activator compile
[info] Loading project definition from /Users/Apple/play252/sora-playframework-scala/project
[info] Updating {file:/Users/Apple/play252/sora-playframework-scala/project/}sora-playframework-scala-build...
[info] Resolving org.fusesource.jansi#jansi;1.4 ...
[info] Done updating.
Anorm has been moved to an external module.
See https://playframework.com/documentation/2.4.x/Migration24 for details.
Project loading failed: (r)etry, (q)uit, (l)ast, or (i)gnore? i
[warn] Ignoring load failure: no project loaded.
[error] Not a valid command: compile (similar: completions)
[error] compile
[error] ^
그래서 Play 2.5에서는 지난번 시도한 Java의 ORM인 Ebeans를 사용할 것인지, Scala의 FRM인 Slick을 사용할 것인가 같은 결정이 요구되는 모양.
다음 번부터
Docker에서 Play2.5를 동작시켜 AWS나 GCP에 공개하는 연습을 하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lay 2.5에 입문 ④(포무) 프로토타이핑하는 앱:OtaCa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a-st/items/fdd0636c14f4e8d17d9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혼자 치마치마 입문하고 있으면 질려 오는 것 틀림없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만들고 싶은 앱의 프로토 타입 만들기를 겸한 작업으로 하고 싶다. github에서 여러분이 커밋하고 있는 코드를 보면서 어느 곳을 만들고 보는지 자주 생각한다.
원본 앱: Anime RESTful API 서버
Play Scala의 실용적인 코드 예제와 설명 중 하나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작품의 정보를 제공하는 Anime RESTful API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있는다.
이쪽, 애니메이션에 관한 정보 집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KB428씨@아키하바라 IT전략 연구소의 작으로, 애니메이션 공식 팔로워 수 에 있는 것 같은 정보가 취급되고 있다.
2014년 봄의 경우:
... 어젯밤의 재료 에 등장한, 마법과 고등학교의 우등 생계 쿠마는, 러브라이브나 하이큐에 푹 빠져 있었는지...
Play 기반 REST 서버는 아래 트위터 미디어 의 백엔드로 일하고 있는 모양. ... 트윗 수 35만 이상.
프로토 타입 앱 : OtaCal
우리 길을 가는 AKB428씨 의 소스 코드를 folk 시켜주기 때문에는, 가까운 재료로 가 보려고 하고 싶다.
참고로 하는 것은, 근시 시작된 오타칼(otacul)의 대처. 이쪽, 현시점에서는 산스포.com의 정보 페이지 기획으로서의 자리매김인데, 보다 폭넓은 오타쿠 문화의 미디어로서 발전시켜 나가는 마음의 기분이 있는 모양.
그렇다면 오타카루의 콘텐츠와 관련 정보를 연결하는 정보 제공 서버를 REST API 기반으로 시작하고 싶다. 어느 쪽을 만들 생각의 서비스가 캘린더계이므로, 프로토 타입 앱의 명칭은 OtaCal로 한다.
이쪽, 굉장히 성실하게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성과의 쪽은, 본 입문 기사와는 별도로 별도 공개하기로 하고 싶다.
거지, 기대.
Play2.5에서 Anime RESTful API 서버를 컴파일해 봅니다.
OtaCal원으로 하는 Anime RESTful API 서버는 Play2.3계. 그래서 우선은 Play2.5로 컴파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시험해 두고 싶다.
우선, project/plugins.sbt를 2.5계로 둔다.
//The Play plugin
addSbtPlugin("com.typesafe.play"% "sbt-plugin"% "2.5.2")
그러면 (ORM의) Anorm는 이제 외부 모듈이 되었어, 라고 화난다.
$ activator compile
[info] Loading project definition from /Users/Apple/play252/sora-playframework-scala/project
[info] Updating {file:/Users/Apple/play252/sora-playframework-scala/project/}sora-playframework-scala-build...
[info] Resolving org.fusesource.jansi#jansi;1.4 ...
[info] Done updating.
Anorm has been moved to an external module.
See https://playframework.com/documentation/2.4.x/Migration24 for details.
Project loading failed: (r)etry, (q)uit, (l)ast, or (i)gnore? i
[warn] Ignoring load failure: no project loaded.
[error] Not a valid command: compile (similar: completions)
[error] compile
[error] ^
그래서 Play 2.5에서는 지난번 시도한 Java의 ORM인 Ebeans를 사용할 것인지, Scala의 FRM인 Slick을 사용할 것인가 같은 결정이 요구되는 모양.
다음 번부터
Docker에서 Play2.5를 동작시켜 AWS나 GCP에 공개하는 연습을 하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lay 2.5에 입문 ④(포무) 프로토타이핑하는 앱:OtaCa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a-st/items/fdd0636c14f4e8d17d9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OtaCal원으로 하는 Anime RESTful API 서버는 Play2.3계. 그래서 우선은 Play2.5로 컴파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시험해 두고 싶다.
우선, project/plugins.sbt를 2.5계로 둔다.
//The Play plugin
addSbtPlugin("com.typesafe.play"% "sbt-plugin"% "2.5.2")
그러면 (ORM의) Anorm는 이제 외부 모듈이 되었어, 라고 화난다.
$ activator compile
[info] Loading project definition from /Users/Apple/play252/sora-playframework-scala/project
[info] Updating {file:/Users/Apple/play252/sora-playframework-scala/project/}sora-playframework-scala-build...
[info] Resolving org.fusesource.jansi#jansi;1.4 ...
[info] Done updating.
Anorm has been moved to an external module.
See https://playframework.com/documentation/2.4.x/Migration24 for details.
Project loading failed: (r)etry, (q)uit, (l)ast, or (i)gnore? i
[warn] Ignoring load failure: no project loaded.
[error] Not a valid command: compile (similar: completions)
[error] compile
[error] ^
그래서 Play 2.5에서는 지난번 시도한 Java의 ORM인 Ebeans를 사용할 것인지, Scala의 FRM인 Slick을 사용할 것인가 같은 결정이 요구되는 모양.
다음 번부터
Docker에서 Play2.5를 동작시켜 AWS나 GCP에 공개하는 연습을 하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lay 2.5에 입문 ④(포무) 프로토타이핑하는 앱:OtaCa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a-st/items/fdd0636c14f4e8d17d9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lay 2.5에 입문 ④(포무) 프로토타이핑하는 앱:OtaCa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a-st/items/fdd0636c14f4e8d17d9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