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트레이닝 사랑하는 문계 여학생의 Java 입문 ~ 클래스 정의와 객체 생성 ① ~

소개



새해가 되었고 대학 4 학년이되었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학교에 가서 학생증 발행과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려고 했는데 반짝반짝
나도 3년전은, 대학의 입지적? 에 패션이나 메이크업에 기합을 넣고 있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UNIQLO 묶이거나, 푹 빠져 나가게 되거나...
그렇지만, 단련하고 있으므로, 바디 라인이 나오는 UNIQLO의 옷을 섹시하게 맵시있게 입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부터 몇 번으로 나누어 클래스 정의와 오브젝트 생성에 대해서 해 나가고 싶습니다!
독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Java 해 가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지식이야!!」라고 하는 것이 있으면, 코멘트해 주실 수 있으면 매우 기쁩니다

클래스 정의



클래스명의 1문자 이후
유니코드 문자, 밑줄 "_", 달러 기호 "$"
2문자 이후
상기 이외에 숫자(0~9)

※Java비 예약어, 리터럴인 true , false , null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니코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히라가나나 한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이지 않으므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클래스 블록 내에 정의할 수 있는 요소
1. 필드
인스턴스의 상태를 표현하는 것
2. 생성자
인스턴스의 사전 준비를 위한 것
3. 방법
처리하는 것

클래스 정의 형식

액세스 한정자 class 클래스 이름 {
 //클래스의 정의
}
1 public class Main {
2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3     Muscle m = new Muscle();
4     m.name = "腹筋";
5     System.out.println(m.name);
6   }
7 }


이런 느낌입니다

클래스 선언에는 반드시 class 키워드를 붙입니다!

클래스 인스턴스화



갑작스럽지만 문제입니다 !
3행째의 //※ 에는 무엇이 들어갈까요! !
1 public class Main {
2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3     //※
4   }
5 }
6 class Muscle {
7   //クラス内の定義
8 }
  • Muscle muscle = new Muscle();
  • Muscle muscle = new Muscle;
  • Muscle muscle = create Muscle();
  • Muscle muscle = create Muscle;

  • ↓ 대답

    정답은 1번입니다! 축하합니다

    클래스는 형태의 정의이며, 그대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정의된 클래스를 사용하여 인스턴스를 생성하여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형식

    클래스 이름 변수 이름 = new 클래스 이름 ();
    또는
    클래스명 변수명=new 클래스명(인수);

    클래스 이름
    인스턴스화할 클래스의 이름 설명
    클래스명() 혹은 클래스명(인수)
    호출 할 생성자의 이름 (클래스의 이름과 동일)과 인수를 설명합니다.
    새로운
    생성자를 호출하여 인스턴스 생성

    생성자



    생성자는 인스턴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초기화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new 에 의한 인스턴스화시에 자동적으로 불려 갑니다.

    형식

    액세스 한정자 생성자 이름 (인수) {
    //인스턴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초기화 처리
    }
    1 public class クラス名 {
    2   public コンストラクタ名() {
    3    //ここにインスタンス生成処理を記述
    4   }
    5 }
    

    생성자 규칙
  • 생성자 이름은 클래스 이름과 같습니다
  • 반환 값 타입은 기술 할 수 없다 (void 등)
  • 인스턴스 생성 시에만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