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Dev(44)SKtextureAtlas 소개

iOS Dev(44)SKtextureAtlas 소개
저자:대 예 형
블 로그:http://prevention.iteye.com
헤더 파일 정의 Sprite Kit/SKtextureAtlas.h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mport <SpriteKit/SKTexture.h>

SK_EXPORT @interface SKTextureAtlas : NSObject <NSCoding>

+ (SKTextureAtlas *)atlasNamed:(NSString *)name;

- (SKTexture *)textureNamed:(NSString *)name;

+ (void)preloadTextureAtlases:(NSArray *)textureAtlases withCompletionHandler:(void(^)  (void))completionHandler;

- (void)preloadWithCompletionHandler:(void(^)(void))completionHandler;

@property (SK_NONATOMIC_IOSONLY, readonly) NSArray *textureNames;

@end

프로젝트 패키지 의 데이터 에 따라 텍 스 처 집합 을 만 듭 니 다.
+ (SKTextureAtlas *)atlasNamed:(NSString *)name

파 라 메 터 는 텍 스 처 집합 이름 이 고 텍 스 처 집합 을 되 돌려 줍 니 다.
텍 스 처 집합 을 통 해 텍 스 처 를 만 듭 니 다.
+ (SKTexture *)textureNamed:(NSString *)name

기타
이 두 가 지 는 가장 자주 사용 하 는 것 이 고,다른 것 은 나중에 소개 하 겠 습 니 다.
전재 할 때 대 예 형 에서 온 블 로 그 를 밝 혀 주세요.http://prevention.ite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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