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에서 javaFX 도입 (2020-4 월)
소개
javaSE에 javaFX가 동봉되지 않게 되어, 기존의 방법으로는 잘 되지 않는 것이 있는 것 같고, 도입에 망설였으므로 나중의 참고가 된다고 생각. 초보자이므로 손 부드럽게.
환경
소개
e(fx)clipse 설치
1 Eclipse를 열고 화면 상단의 "도움말"에서 "새 소프트웨어 설치"로 이동합니다.
2 "추가"선택
3 이름란에
Oxygen
위치에
h tp : // / w w ㄉ 아 d. 에cぃp해. 오 rg / Ree Ase s / Oxygen
입력.
4 e(fx)clipse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javaFX SDK 다운로드
1 javaFX 사이트 열기
2 "DOWNLOAD"를 눌러 "JavaFX Mac OS X SDK"를 다운로드합니다. (아마도 Windows의 경우 Windows를 선택하십시오)
프로젝트 만들기
1 Eclipse에서 파일 → 신규 → 프로젝트 → javaFX 프로젝트로 이동.
2 원하는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하고 다음을 두 번 클릭합니다.
3 이미지처럼 FXML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한 javafx를 추가합니다.
1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빌드 경로 → 라이브러리 추가.
2 사용자 라이브러리를 만듭니다.
3 외부 jar로 이전에 다운로드 한 폴더의 "lib"폴더에 jar를 추가합니다.
4 프로젝트를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빌드 경로 → 빌드 경로 구성 → 라이브러리에서 만든 사용자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
module-info.java 작성
1 패키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구성 → module-info.java 작성.
끝
이것으로 도입이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아마.
잘못되면 알려주세요.
SceneBuilder의 도입은 기존의 방법으로 할 수 있었으므로 할애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clipse에서 javaFX 도입 (2020-4 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hara327/items/086ccca5bcd2459ebb2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