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ler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js 웹 오디오 재생 궁극의 솔루션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오디오 재생을 쓸 때 많은 구덩이를 밟았다고 믿습니다. 특히 복잡한 오디오 프로젝트는 여러 가지 장치를 호환할 때 더욱 당신을 미치게 합니다. 예를 들어 ios 단말기는 처음부터 오디오를 재생할 수 없고 반드시 사용자가 조작해야 합니다...
우연히 모든 장치와 브라우저를 호환하는 오디오 엔진 Howler를 알게 되었다.js를 사용해봤는데 완벽해요.
Howler.js는 새로운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로 웹의 오디오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처음에 HTML5 게임 엔진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다른 웹 프로젝트, Howler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js는 Google의 웹 Audio API를 기반으로 하여 빠르고 간단하며 전면적으로 오디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특징 및 호환성
사용 방법
홈페이지에 소개가 되어 있는데 토론이 많아요.
import {Howl, Howler} from 'howler';
//
const sound = new Howl({
src: ['sound.webm', 'sound.mp3']
});
//
sound.play();
//
Howler.volume(0.5);
//
const sound = new Howl({
src: ['sound.webm', 'sound.mp3'],
volume:0.5
});
Howler를 사용합니다.js가장 기본적인 MP3 재생:
var sound = new Howl({
urls: ['sound.mp3']
}).play();
추가 재생 옵션:
var sound = new Howl({
urls: ['sound.mp3', 'sound.ogg', 'sound.wav'],
autoplay: true,
loop: true,
volume: 0.5,
onend: function() {
console.log('Finished!');
}
});
일부 오디오 정의 및 재생
var sound = new Howl({
urls: ['sounds.mp3', 'sounds.ogg'],
sprite: {
blast: [0, 1000],
laser: [2000, 3000],
winner: [4000, 7500]
}
});
// shoot the laser!
sound.play('laser');
총결산자체 봉인된 오디오 라이브러리가 얼마나 많든 적든 성능과 호환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디오가 순환 재생될 때 Howler가 아주 잘 처리되어 절단된 느낌이 나지 않는다.
이 부분에서 Howler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합니다.js 웹 오디오 재생 궁극적 해결 방안에 대한 기사는 여기에 소개되어 있습니다.js 웹 오디오 재생 내용은 저희 이전의 글을 검색하거나 아래의 관련 글을 계속 찾아보세요. 앞으로 많이 사랑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