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의 이해

1921 단어 인터페이스
예 를 들 어 하나의 Entity Model 류 는 많은 속성 정 보 를 가지 고 있 습 니 다.name,age,height,weight.
현재 height 와 weight 를 사용 하려 면 인터페이스 Ibody info 를 정의 할 수 있 습 니 다.
package com.wjy.understandinterface;

public interface Ibodyinfo {
public abstract double getHeight();
public abstract double getWeight();
}

그리고 Entity Model 류 로 하여 금 이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하 게 하면 이렇게 height 와 weight 정 보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
Ibodyinfo bodyinfo=new EntityModel("wangjiyuan",22,177.00,74.00);
bodyinfo.getHeight();
bodyinfo.getWeight();

인터페이스 참조 가 그 클래스 를 실현 하 는 대상 을 가리 키 는 것 이다.이러한 장점 은 이 Ibody info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하면 인터페이스의 인용 을 이용 하여 height 와 weight 정 보 를 얻 을 수 있다 는 것 이다.예 를 들 면:
형식 함수 명(Ibody info body info)을 되 돌려 주면 함수 의 매개 변수 에 Ibody info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한 클래스 의 대상 을 임의로 전달 할 수 있 습 니 다.
이 경우:형식 함수 이름(EntityModel model)을 되 돌려 주면 함수 의 매개 변수 에서 EntityModel 의 하위 클래스 대상 만 전달 할 수 있 고 확장 에 불리 합 니 다.
 
그러나 이런 구 조 는 부족 하 다.예 를 들 어 name 과 age 정보 가 필요 하 다 면 다른 핑 계 를 정의 하고 Entity Model 이 이 를 실현 하도록 해 야 합 니 다.만약 에 우리 가 단독으로 처리 해 야 할 데이터 가 많 을 때 많은 인 터 페 이 스 를 정의 해 야 한다.이런 인터페이스 에서 의 방법 은 모두 Entity Model 에서 이 루어 져 야 한다.Entity Model 은 길 어 지고 길 어 집 니 다.그래서 이 문 제 를 해결 하려 면 어댑터 모드 를 사용 하여 인터페이스의 방법 을 Entity Model 에서 추출 하여 다른 곳 에 두 어야 한다.뒷 일 을 알 고 싶다 면 블 로그 가 어댑터 모드 로 인터페이스의 부족 을 해결 하 는 것 을 보 세 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