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인용 형식 이 아 닌 함수 구성원 을 지정 합 니 다.그래서 마 시 는 것 과 구조 로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할 수 밖 에 없다.이 인 터 페 이 스 를 형성 하 는 클래스 에서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하 는 모든 방법 이 필요 하 다.
인터페이스의 특징:
인터페이스 에 계승 되 는 클래스 는 모든 인터페이스 구성원 을 실현 해 야 합 니 다.
클래스 는 계승 할 수 있 지만 클래스 는 하나의 기본 클래스 만 계승 할 수 있 지만 클래스 는 여러 개의 인 터 페 이 스 를 계승 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의 정 의 는 인터페이스 키 워드 를 사용 하고 그 뒤에 인터페이스의 이름 을 추가 합 니 다.이름 은 보통 알파벳 I 로 시작 합 니 다.인 터 페 이 스 는 수리 부 호 를 방문 할 필요 가 없습니다.인 터 페 이 스 는 모두 외부 에서 호출 되 기 때문에 Public 의 인터페이스 가 모든 종류의 통합 인 터 페 이 스 를 정의 할 때 지 켜 야 할 문법 계약 입 니 다.인터페이스 안의 내용 은 문법 계약 에서'무엇 입 니까'부분 입 니 다.계승 과 인터페이스의 파생 류 에서 정 의 된 것 은 문법 계약 에서'어떻게 하 는 지'의 부분 이다.인터페이스 에서 인터페이스 구성원 의 성명 만 정의 하고 구성원 은 속성,방법,사건 등 을 포함한다.
따라서 인 터 페 이 스 를 정의 할 때 다음 과 같은 몇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
4.567917.1.인터페이스 성명 은 다음 과 같은 구성원 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데이터 구성원,정적 구성원4.567917.2.인터페이스 성명 은 다음 과 같은 유형의 비정 상 구성원 함수 의 성명 만 포함 할 수 있 습 니 다.방법,속성,사건,색인 기4.567917.3.이 함수 구성원 들 의 성명 은 실현 코드 를 포함 할 수 없고 모든 구성원 이 성명 한 주제 후에 반드시 분 호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1.예;
// IParentInterface
interface IParentInterface {
void ParentInterface();//
}
class AllInterface : IParentInterface
{
public void ParentInterface() {
Console.WriteLine("Hello");
}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llInterface all = new AllInterface();
all.ParentInterface();
}
실현 결과:2.하나의 인터페이스 가 다른 인 터 페 이 스 를 계승 하면 클래스 나 구 조 를 실현 하려 면 모든 인터페이스의 구성원 이 필요 하 다.
// IParentInterface
interface IParentInterface {
void ParentInterface();//
}
//IChildInterface
interface IChildInterface {
void ChildInterface();//
}
class AllInterface : IChildInterface
{
public void ParentInterface() {
Console.Write("Hello" + " ");
}
public void ChildInterface() {
Console.WriteLine("World");
}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llInterface all = new AllInterface();
all.ParentInterface();
all.ChildInterface();
}
실현 결과:이상 은 c\#인터페이스의 상세 한 내용 을 분석 하 는 것 입 니 다.c\#인터페이스 에 관 한 자 료 는 우리 의 다른 관련 글 을 주목 하 세 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Task를 사용하여 비동기식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라인이 완성된 후에 이 라인을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반대로 조인(Join)만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현재 라인을 막습니다). 임무는 조합할 수 있는 것이다. 연장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한데 연결시키는 것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