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ebGL 과 웹 페이지 의 상호 전송 값
WebPlayer 와 유사 하 게 JS 에서 SendMessage 를 사용 합 니 다.
예 를 들 어 Unity 장면 에서 A 라 는 GameObject 가 있 는데 A 에 C \ # 스 크 립 트 가 있 는데 그 안에 방법 이 있어 요.
public void F(string str)
{
//do something...
}
발 표 된 WebGL 프로젝트 index. html 에서 이 방법 을 JS 로 호출 합 니 다 (유 니 티 버 전에 따라 업 데 이 트 된 단어 가 다 르 고 대동소이 합 니 다)
var unityInstance = UnityLoader.instantiate("unityContainer", "Build/webGL.json", {onProgress: UnityProgress});
function testSend(str)
{
unityInstance.SendMessage("A", "F", str);
}
웹 페이지 클릭 버튼 방법
다음은 유 니 티 가 홈 페이지 에 값 을 전달 하 는 것 입 니 다. 아주 간단 합 니 다.
Application.ExternalCall("copyText00", "sqwsqwsqw"); 첫 번 째 는 웹 페이지 의 방법 이름 이 고, 두 번 째 는 매개 변수 입 니 다.
public void OnClcikBut()
{
Application.ExternalCall("copyText00", "sqwsqwsqw");
Debug.Log(" ");
}
웹 페이지 엔 드
function copyText00(A)
{
console.log(A);
}
참고:https://blog.csdn.net/weixin_34087301/article/details/92359965?ops_request_misc=%7B%22request_id%22%3A%22158284930119725247650347%22%2C%22scm%22%3A%2220140713.130056874..%22%7D&request_id=158284930119725247650347&biz_id=0&utm_source=distribute.pc_search_result.none-ta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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