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MobLink 의 통합 및 사용

안 드 로 이 드 MobLink 의 통합 및 사용
통합 문서:http://www.mob.com/wiki/detailed?wiki=MobLink_for_Android_gradle_quick&id=34
1. 집적 준비
    ,  appId  appkey

2. 통합 설정
첫 번 째 단계: 프로젝트 의 디 렉 터 리 build. gradle 설정
buildscript {
    repositories {
        ...
    }

    dependencies {
        ...
        classpath 'com.mob.sdk:MobSDK:2018.0319.1724'
    }
}

두 번 째 단계: 프로젝트 의 app 모듈 의 build. gradle 설정
//     
apply plugin: 'com.mob.sdk'

//  MobSDK      MobLink     
MobSDK {
    appKey "d580ad56b4b5"
    appSecret "7fcae59a62342e7e2759e9e397c82bdd"
    MobLink {
        uriScheme "      scheme"
        appLinkHost "     AppLink    Host"
    }
}

이렇게 하면 집적 이 끝나 고 다시 build 하면 된다.
3. 집적 사용
장면 감청
//Java  
class SceneListener extends Object implements RestoreSceneListener {
   @Override
   public Class extends Activity> willRestoreScene(Scene scene) {

      return MainActivity;
   }
   @Override
   public void notFoundScene(Scene scene) {
       //TODO      scene activity   
   }
   @Override
   public void completeRestore(Scene scene) {
      // TODO  "  "     Activity    
   }
}
    ,    Application 
//java  
MobSDK.init(this);
MobLink.setRestoreSceneListener(new SceneListener());

4. tomcat 배치 공유 H5
MobLink 의 js 를 사용 하여 app 을 조정 합 니 다.
4.1 MobLink 의 H5 매개 변수 전달
<br> MobLink([<br> {<br> el: "",<br> path: "applink/a",<br> params: {<br> key1: "sunlands1",<br> key2: "sunlands2",<br> }<br> },<br> {<br> el: "#openAppBtn",<br> path: "applink/b",<br> params: {<br> key1: "sunlands1",<br> key2: "sunlands2",<br> }<br> },<br> ]);<br>
  • MobLink 지원 배열 = > MobLink ([...]) 와 대상 = > MobLink ({...})
  • 페이지 에 여러 개의 요소 가 이동 할 때 배열 방식 을 사용 하고 하나의 요소 만 사용 할 때 대상 의 방식 으로 초기 화 할 수 있 습 니 다
  • el: 웹 페이지 에 있 는 Element 의 id 값 을 표시 합 니 다. 이 필드 가 비어 있 거나 쓰 지 않 으 면 MobLink 기본 플로트 의 열기 단 추 를 표시 합 니 다 (주의: 요소 id 여야 합 니 다. \ # 로 시작 합 니 다)
  • path: 대응 하 는 App 의 경로
  • params: 웹 페이지 는 클 라 이언 트 에 게 가 져 다 줄 인자
  • 4.2 안 드 로 이 드 의 H5 매개 변수 수신 및 처리
    안 드 로 이 드 는 SceneListener 가 h5 의 인 자 를 감청 하고 경로 와 매개 변수 에 따라 해당 하 는 안 드 로 이 드 페이지 로 이동 하 며 Scene 류 와 js 의 전 삼 은 대응 하여 장면 복원 을 실현 합 니 다.
    public class Scene implements PublicMemberKeeper, Serializable {
        public String path;
        public HashMap params;
    
        public Scene() {
        }
    
        public String getPath() {
            return this.path;
        }
    
        public void setPath(String var1) {
            this.path = var1;
        }
    
        public HashMap getParams() {
            return this.params;
        }
    
        public void setParams(HashMap var1) {
            this.params = var1;
        }
    }
    


    5. 문제점
  • 위 챗 은 app 을 직접 바 꿀 수 없고 브 라 우 저 를 통 해 바 꿔 야 합 니 다
  • 사용자 가 새로운 기록 을 끌 어 올 리 려 면 스스로 처리 해 야 합 니 다 (Mob 는 관련 지원 이 없습니다)
  • 6. 집적 과정 중의 문제:
    Could not GET 'https://jcenter.bintray.com/com/mob/sdk/MobSDK-Impl/2019.1109.1046/MobSDK-Impl-2019.1109.1046.jar'. Received status code 400 from server: Bad Request
    해결 방법:
    / Users / admin /. gradle / gradle. properties 에서 잘못된 프 록 시 를 제거 합 니 다:
    systemProp.https.proxyPort=80
    systemProp.http.proxyHost=mirrors.neusoft.edu.cn
    systemProp.https.proxyHost=mirrors.neusoft.edu.cn
    systemProp.http.proxyPort=80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