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에서 캐 시 파일 의 크기 를 계산 하 는 인 스 턴 스 상세 설명
IOS 에 서 는 캐 시 파일 의 크기 판단 을 계산 하고,여기 서 자신의 소감 을 공유 하 며,여러분 과 함께 기술 을 공유 하고 자 하 며,부족 한 점 이 있 으 면 지적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이 글 을 쓰 는 목적 은 바로 여러분 이 함께 성장 하 기 를 바 라 는 것 입 니 다.저도 기술 간 에 높 고 낮 음 이 없고 서로 보완 해 야 공유 해 야 서 로 를 더욱 성장 시 킬 수 있다 고 믿 습 니 다.
인 스 턴 스 코드:
//
-(NSString *)getCachesPath{
// Caches
NSArray *paths = NSSearchPathForDirectoriesInDomains(NSCachesDirectory, NSUserDomainMask,YES);
NSString *cachesDir = [paths objectAtIndex:0];
NSString *filePath = [cachesDir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com.nickcheng.NCMusicEngine"];
return filePath;
}
/// M
- (long long) fileSizeAtPath:(NSString*) filePath{
NSFileManager* manager = [NSFileManager defaultManager];
if ([manager fileExistsAtPath:filePath]){
// //
// NSArray *files = [manager subpathsAtPath:filePath];
// NSLog(@"files1111111%@ == %ld",files,files.count);
//
// // ( )
// NSString *exe = [filePath lastPathComponent];
// NSLog(@"exeexe ====%@",exe);
//
// // ( )
// exe = [exe stringByDeletingPathExtension];
//
// // ( )
// NSString *exestr = [[files objectAtIndex:1] stringByDeletingPathExtension];
// NSLog(@"files2222222%@ ==== %@",[files objectAtIndex:1],exestr);
return [[manager attributesOfItemAtPath:filePath error:nil] fileSize];
}
return 0;
}
- (float ) folderSizeAtPath:(NSString*) folderPath{
NSFileManager* manager = [NSFileManager defaultManager];
if (![manager fileExistsAtPath:folderPath]) return 0;
NSEnumerator *childFilesEnumerator = [[manager subpathsAtPath:folderPath] objectEnumerator];// //////
NSString* fileName;
long long folderSize = 0;
while ((fileName = [childFilesEnumerator nextObject]) != nil){
NSLog(@"fileName ==== %@",fileName);
NSString* fileAbsolutePath = [folderPath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fileName];
NSLog(@"fileAbsolutePath ==== %@",fileAbsolutePath);
folderSize += [self fileSizeAtPath:fileAbsolutePath];
}
NSLog(@"folderSize ==== %lld",folderSize);
return folderSize/(1024.0*1024.0);
}
////////////
-(void)ss{
// Caches
NSArray *paths = NSSearchPathForDirectoriesInDomains(NSCachesDirectory, NSUserDomainMask,YES);
NSString *cachesDir = [paths objectAtIndex:0];
NSLog(@"cachesDircachesDir == %@",cachesDir);
// / //
NSString *filePath = [cachesDir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com.nickcheng.NCMusicEngine"];
NSArray *array = [[NSArray alloc]initWithContentsOfFile:filePath];
NSLog(@"filePathfilePath%@ ==array==== %@",filePath, array);
NSFileManager* fm=[NSFileManager defaultManager];
if([fm fileExistsAtPath:filePath]){
//
NSArray *files = [fm subpathsAtPath:filePath];
NSLog(@"files1111111%@ == %ld",files,files.count);
// ( )
NSString * exestr = [[files objectAtIndex:1] stringByDeletingPathExtension];
NSLog(@"files2222222%@ ==== %@",[files objectAtIndex:1],exest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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