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축소판 그림 다중 경로 다중 형식으로 저장된 인스턴스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namespace PubLib
{
///
/// PicShow 。
///
public class PicShow
{
public PicShow()
{
//
// TODO:
//
}
//
public static string ViewPIC(string PicPath, string PicName)
{
string BigPic = Checks.HM_PHYSICSROOT + "MoviePIC/"+Checks.HM_PICROOTPATH+"/"+PicName;
string SmlPic = Checks.HM_PHYSICSROOT + "MoviePIC/"+PicPath+"/"+PicName;
if (null==PicName || false==System.IO.File.Exists(BigPic)) //
PicName = "nopic.jpg";
string OutPic = "MoviePIC/"+PicPath+"/"+PicName;
if (!System.IO.File.Exists(SmlPic)) //
{
CreatePIC(PicPath, PicName);
return OutPic;
}
return OutPic;
}
//
public static void CreatePIC(string PicPath, string PicName)
{
int iWidth,iHeight;
if (null!=PicPath && PicPath.IndexOf("X")>1)
{
char[] spliter = {X};
string[] aPicPath = PicPath.Split(spliter,2);
iWidth = Int32.Parse(aPicPath[0]);
iHeight = Int32.Parse(aPicPath[1]);
string BigPic = Checks.HM_PHYSICSROOT + "MoviePIC/"+Checks.HM_PICROOTPATH+"/"+PicName;
string SmlPic = Checks.HM_PHYSICSROOT + "MoviePIC/"+PicPath+"/"+PicName;
Image BigImage = Image.FromFile(BigPic);
Image SmlImage = BigImage.GetThumbnailImage(iWidth,iHeight,null,new System.IntPtr());
SmlImage.Save(SmlPic,System.Drawing.Imaging.ImageFormat.Jpeg);
BigImage.Dispose();
SmlImage.Dispose();
}
}
}
}
Checks.HM_PHYSICSROOT는 정적 변수로 시스템의 루트입니다. 어떻게 얻습니까?사실은 매우 간단하다. 너는 직접 경로를 써서 그것에게 줄 수 있다.융통성은 없지만 그래도 간단한 편이다.저는 이렇게 했어요.
public static string HM_PHYSICSROOT = AppDomain.CurrentDomain.BaseDirectory;
(사실 간단히 현허를 만지작거린다:~)
다중 경로, 즉 좀 무섭다는 말일 뿐이다. 미리 보기 그림을 만들 때 경로를 지정하면 된다.바로 이 매개 변수인 PicPath는 당신이 수동으로 지정한 것입니다. 여러 형식으로 말하자면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나의 방법은 경로가 바로 크기이다. 예를 들어 200*300의 그림 경로를 200X300이라고 한다. 헤헤, 당연히 그림의 원시 경로를 지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거기에서 그림을 얻어 줄임말을 만들어야 한다.이거 체크스.HM_PICROOTPATH는 손으로 쓸 수밖에 없어요. 어쩔 수 없어요.어차피 한 번 쓴 후에도 바꾸지 않겠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