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갈고리 프로그램 설치 (마우스 갈고리)
HookDll.c
#include <windows.h>
HHOOK mouseHook; // SetWindowsHookEx
HINSTANCE hmod;
BOOL WINAPI DllMain(HINSTANCE hinstDLL,
DWORD fdwReason,
LPVOID lpvReserved)
{
hmod = hinstDLL;
return TRUE;
}
// ,
LRESULT CALLBACK MouseProc(int cod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if(wParam == WM_RBUTTONDOWN)
{
MessageBox(NULL,TEXT("aaa"), TEXT("bbb"), MB_OK); // ,
return 1;
}else{
return CallNextHookEx(mouseHook,code,wParam,lParam); // ,
}
}
void SetHook()
{
//
mouseHook = SetWindowsHookEx(WH_MOUSE,
(HOOKPROC)&MouseProc, //
hmod,
0);
}
void UnLockHook()
{
UnhookWindowsHookEx (mouseHook);
}
HookDll.def
LIBRARY HookDll
EXPORTS
SetHook @1
UnLockHook @2
. def 파일 을 추가 하면. lib (또는 함수 전에 extern "C" 를 추가) 를 생 성 할 수 있 습 니 다. C 로 컴 파일 하여 내 보 냅 니 다.
P 씨 의 Hello win 98 에 갈 고 리 를 넣 겠 습 니 다.
/*------------------------------------------------------------
HELLOWIN.C -- Displays "Hello, Windows 98!" in client area
(c) Charles Petzold, 1998
------------------------------------------------------------*/
#include <windows.h>
#pragma comment(lib,"HookDll");
_declspec(dllimport) void SetHook();
_declspec(dllimport) void UnLockHook();
LRESULT CALLBACK WndProc (HWND, UINT, WPARAM, LPARAM) ;
HWND hwnd ;
int WINAPI WinMain (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PSTR szCmdLine, int iCmdShow)
{
static TCHAR szAppName[] = TEXT ("HelloWin") ;
MSG msg ;
WNDCLASS wndclass ;
wndclass.style = CS_HREDRAW | CS_VREDRAW ;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
wndclass.cbClsExtra = 0 ;
wndclass.cbWndExtra = 0 ;
wndclass.hInstance = hInstance ;
wndclass.hIcon = LoadIcon (NULL, IDI_APPLICATION) ;
wndclass.hCursor = LoadCursor (NULL, IDC_ARROW) ;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 GetStockObject (WHITE_BRUSH) ;
wndclass.lpszMenuName = NULL ;
wndclass.lpszClassName = szAppName ;
if (!RegisterClass (&wndclass))
{
MessageBox (NULL, TEXT ("This program requires Windows NT!"),
szAppName, MB_ICONERROR) ;
return 0 ;
}
hwnd = CreateWindow (szAppName, // window class name
TEXT ("The Hello Program"), // window caption
WS_OVERLAPPEDWINDOW, // window style
CW_USEDEFAULT, // initial x position
CW_USEDEFAULT, // initial y position
CW_USEDEFAULT, // initial x size
CW_USEDEFAULT, // initial y size
NULL, // parent window handle
NULL, // window menu handle
hInstance, // program instance handle
NULL) ; // creation parameters
ShowWindow (hwnd, iCmdShow) ;
UpdateWindow (hwnd) ;
while (GetMessage (&msg, NULL, 0, 0))
{
TranslateMessage (&msg) ;
DispatchMessage (&msg) ;
}
return msg.wParam ;
}
LRESULT CALLBACK WndProc (HWND hwnd, UINT messag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HDC hdc ;
PAINTSTRUCT ps ;
RECT rect ;
POINT point;
int x, y;
switch (message)
{
case WM_CREATE:
//PlaySound (TEXT ("hellowin.wav"), NULL, SND_FILENAME | SND_ASYNC) ;
//
SetHook();
return 0 ;
case WM_KEYDOWN:
hdc = GetDC(hwnd);
GetCursorPos(&point); // ( )
ScreenToClient(hwnd, &point); //
switch(wParam)
{
case VK_SPACE:
TextOut (hdc, point.x, point.y, TEXT("hello left!"), 12);
}
ReleaseDC(hwnd, hdc);
return 0;
case WM_RBUTTONDOWN:
hdc = GetDC(hwnd);
x = LOWORD(lParam);
y = HIWORD(lParam);
TextOut (hdc, x, y, TEXT("hello right!"), 12);
ReleaseDC(hwnd, hdc);
return 0;
case WM_PAINT:
hdc = BeginPaint (hwnd, &ps) ;
GetClientRect (hwnd, &rect) ;
DrawText (hdc, TEXT ("Hello, Windows 98!"), -1, &rect,
DT_SINGLELINE | DT_CENTER | DT_VCENTER) ;
EndPaint (hwnd, &ps) ;
return 0 ;
case WM_DESTROY:
UnLockHook();
PostQuitMessage (0) ;
return 0 ;
}
return DefWindowProc (hwnd, message, wParam, lParam) ;
}
왜 그런 지 모 르 겠 지만 마우스 우 클릭 으로 한 번 클릭 하면 메시지 창 이 많이 생 길 수 있 습 니까?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