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 향:키 엘 프 사용 입문

묵 향 을 만 나 고 나 서 야 버튼 요정 과 접촉 하기 시작 했다.옛날 에 전설 을 할 때 마법 방패,방화벽,모두 자동 사냥 을 해서 연습 해 야 했 어 요.한편,묵 향 안의 인물 회 람 은 약 을 먹 는 것 이 아니 라 타 좌(약 을 사 는 번 거 로 움 을 면 했다)에 의존 하기 때문에 버튼 으로 걸 어 놓 는 기술 도 유행 하고 거의 사용 하지 않 는 사람 이 없다.가끔 은 천천히 모색 하면 서 버튼 의 사용법 을 배 웠 다.1 단계 버튼 엘 프 사용:스 크 립 트 녹화,패 시 브 스 킬 걸 기.이것 은 간단 합 니 다.버튼 은 녹화 기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녹화'버튼 을 클릭 한 다음 에 게임 에서'녹화 시작'을 누 르 고 이 어 파란색 이 없 을 때 까지 여러 가지 기능 을 사용 합 니 다.타 좌,꽉 차 있 을 때 까지 다시 일어나 서 녹 화 를 중단 한 다음 에 스 크 립 트 에 시작 단축 키 와 정지 단축 키 를 설정 한 다음 에'이 스 크 립 트 를 실행 하고 정지 키 를 누 를 때 까지'로 수정 합 니 다.대본 은 다 만 들 었 어도번 호 를 야외 에 던 지고 시동 버튼 을 누 르 면 인물 은 자동 으로 수 동적 인 스 킬 을 연습 합 니 다.금 종 덮개,토 납 법,자 하 진기 벽력 진기 등 은 모두 이렇게 연습 할 수 있다.또한 태 청 진기,파 혼 격,겁 심 격 등 도 이렇게 연습 할 수 있다.약간의 차이 점 은 기 계 를 끊 기 전에 다른 자동 사냥 을 먼저 눌 러 야 하 는 사람 일 뿐이다.중급 버튼 엘 프 사용:스 크 립 트 를 편집 하거나 스스로 스 크 립 트 를 작성 하고 녹화 기능 에 맞 춰 일상 게임 의 작은 응용 을 실현 합 니 다.타 좌나의 F1 안에 10 개의 키 가 이미 기본적으로 가득 차 있 는데 그 다음은 홍 련 토 염,천 뢰 파,사막 고 연,설 안 귀 소,금 종 갓,자 하 진기,벽력 진기,토 납 법,만두,하수오 이다.그럼 어디 갔 어 요?타 좌 는 F2 에 1 로 설정 하고 다음 과 같이 스 크 립 트 를 작성 합 니 다.10 밀리초 지연 버튼 을 10 밀리초 지연 버튼 을 누 르 고 10 밀리초 지연 버튼 을 누 르 고 시작 단축 키 를'''(바로'1'키 왼쪽 에 있 는 작은 벌레)로 설정 합 니 다.이 키 는 누 르 기 에 매우 편리 하고 묵 향 에 그 역할 을 설정 하지 않 았 다.이렇게 되면 사용 하 는 11 가지 기술 을 모두 놓 을 수 있 습 니 다.그리고 나 는 내 가 수련 한 칼 과 의 기술 을 모두 F3 에 넣 었 다.만약 에 칼 을 연습 할 때 스 크 립 트 의 마지막 줄 을'버튼'으로 바 꾸 면 된다.앉 을 때마다 일어나 면 자동 으로 F3 로 바뀐다.응용 2:물건 구 매.묵 향 에 서 는 복사 와 붙 여 넣 기 를 사용 할 수 없 기 때문에 구 매 할 때 타 자 를 반복 하 는 것 은 매우 번 거 로 운 일이 다.다음은 제 가 사용 하 는 스 크 립 트 입 니 다:200 밀리초 버튼 지연 500 밀리초 텍스트 입력 에메랄드 사파이어 유 백 석 다이아몬드 400 개,홍 보 500!500 밀리초 지연 버튼 을 누 르 면 시동 단축 키 를 CTRL+0 으로 설정 하고 단축 키 를 한 번 누 르 면 자동 으로 소 리 를 지 릅 니 다.응용 3:가죽 부츠 를 삽 니 다.해 체 를 배 운 후에 가죽 부츠 를 자주 사 야 하 는데 한 번 에 몇 십 켤레 를 사 야 한다.반복 적 인 장소 에서 마 우 스 는 귀 찮 기 때문에 버튼 으로 대신 일 을 한다.이것 은 먼저 녹음 을 하고 NPC 와 대화 한 후에 녹 화 를 시작 합 니 다.중 피 화 를 누 르 고'구 매'를 누 르 고'예'를 누 르 십시오.녹 화 를 중단 하고 스 크 립 트 를 실행 20 회(한 번 에 가방 을 가득 샀 습 니 다)로 설정 합 니 다.단축 키 를 CTRL+1 로 설정 한 다음 에 이 버튼 을 누 르 면 자동 으로 가죽 부츠 20 켤레 를 살 수 있 습 니 다.........................................................................또한 미 친 버튼 을 녹음 한 다음 에 반복 적 으로 실행 시 키 는 것 이다)등등.고급 버튼 엘 프 사용:새로운 버 전의 버튼 엘 프 에 색상 판단,색상 찾기 등 기능 이 추가 되 었 습 니 다.이 는 자동 으로 옥 을 돌리 고 약 을 먹 으 며 자동 으로 몬스터 를 때 리 는 등 기능 을 작성 하 는 데 실현 되 는 전 제 를 제공 합 니 다.스 크 립 트 가 비교적 길 기 때문에 나 는 소스 코드 로 예 시 를 붙 였 는데 11 급 작은 사이즈 가 둔 황 에서 어 리 석 은 순 전 히 돈 을 찾 아 쓰 는 것 이다.\#이것 은 키 엘 프 가 만 든 스 크 립 트 원본 파일 입 니 다\#각 명령 을 이해 하 는 토대 에서 이 파일 의 내용 을 수정 할 수 있 습 니 다\#수정 한 결 과 는 일반 보기에 반 영 됩 니 다\#\#\#\#\#이하 이 부분 은 488,291 의 색 이 7C 7676 인지 아 닌 지 판단 할 수 있 습 니 다.그렇다면 이상 하 게 걸 렸 다 는 것 을 증명 하고 제자리 에서 부활 합 니 다.\#IfColor 4882917 c76760 MoveTo 488291 Delay 50 Left Click 1 Delay 1000 Endif\#\#\#\#\#\#\#이하 이 부분 은 내력 혈 조 의 색깔 을 판단 하고 파란색 이 조금 만 남 았 다 면 30 초 동안 앉 아 있 습 니 다.IfColor 5070766 c5f 0 KeyDown 521 Delay 50 KeyUp 521 Delay 30000 KeyDown 521 Delay 50 KeyUp 521 Delay 1000 Endif\#\#\#\#\#\#\#이하 이 부분 은 화면 범위 내 에서 색상 3FB1D 7(멍청 한 순수한 몸 색깔)을 찾 아 낸 좌 표를 INTX 와 INTY 에 저장 하 는 것 이다.VBSDimintX VBSDimintY VBSCall FindColor(130,100,881,771,3FB1D 7,intX,intY)\#\#\#\#\#\#이 부분 은 찾 았 는 지 여 부 를 판단 하 는 것 입 니 다.찾 았 다 면 INTX,INTY 에서 마 우 스 를 클릭 하고 괴물 을 선택 한 다음 몬스터 처치 스 크 립 트 로 이동 합 니 다.intY)Left Click 1 Delay 50 Gotokill EndIf\#\#\#\#\#\#아래 의 시작 부분 은 색상 을 반복 해서 찾 은 곳 을 클릭 합 니 다.어 리 석고 순수한 색깔 은 빛 에 따라 다 르 기 때문에\#\#\#\#\#\#\#\#\#\#\#\#이런 색깔 은 찾 을 수록 좋 습 니 다.관심 이 있 으 면 수백 개의 판단 을 하면 어 리 석고 순수한 것 을 놓 치지 않 을 것 입 니 다.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69FCE,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AAAD3,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2790B5,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CAAD3,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6A4D0,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58EA9,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DB1D6,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35A3CF,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   LeftClick1   Delay50   Gotokill   EndIf   VBSCallCallFindColor(130,100,881,771,44B4D8,intX,intY)   IfExpressionintX>100andintY>99   VBSCallCallSetCursorPos(intX,intY)Left Click 1 Delay 50 Gotokill EndIf\#\#\#\#\##\#여기 서 시작 하 는 것 은 몬스터 스 크 립 트 를 죽 이기 위 한 것 입 니 다\#\#\#\#\#\#\#Remkill\#\#\##\#점 에서 괴물 이나 사람 이 나타 나 면 화면 상단 에 네모 난 상자 가 나타 납 니 다.다음 문 구 는 괴물 이나 사람 이 들 어 갔 는 지 여 부 를 판단 하 는 것 입 니 다.IfColor 45678873690\#\#\#\#\##점 에 있 는 몬스터 가 피 가 없 거나 점 에 있 는 사람 이 있 으 면 건 너 뛰 고 그렇지 않 으 면 몬스터 를 죽 입 니 다.\#\#\#\#\#\#\#\#여기 서 핏줄 색깔 을 판단 합 니 다.IfColor 4533160691\#\#\#\#\#그리고 무공 스 킬 을 사용 합 니 다.올 7 월 의 유 화 는 1 로 설정 되 어 있 습 니 다.그래서 여 기 는 1 키 를 두 번 누 릅 니 다.\#\#\#\#\#\#\#\#\#\#KeyDown 491 Delay 50 KeyUp 491 Delay 2000 KeyDown 491 Delay 50 KeyUp 491 Delay 2000\#\#\#\#\#\#\#\#변 수 를 0,0,즉 화면 에 이상 한 상태 가 없 는 상태 로 복원 합 니 다.VBSintX=0 VBSintY=0 EndIf EndIf Delay 1000 이 스 크 립 트 는 제 가 시험 해 봤 는데 추가 색상 판단 이 많 지 않 아서 효율 이 낮 고 주변 에 몬스터 를 5 번 칠 했 는데 한 번 만 판단 되 고 죽 일 수 있 습 니 다.충분히 넣 으 면 어 리 석 은 사람 을 죽 이 고 순 전 히 돈 을 벌 수 있 을 것 이다.동시에 나 는 트럼펫 이 죽 어도 상 관 없 기 때문에 혈 조 판단 스 크 립 트 를 넣 지 않 았 다.자동 으로 약 을 먹 는 것 은 혈 조 와 내력 조 의 색깔 을 판단 하 는 것 이다.자동 으로 옥 을 돌 리 는 것 은 옥 의 색깔 을 판단 하고 뜯 거나 바 꾸 거나 접어 야 하 는 지 여 부 를 결정 하 는 것 이다.옥 위 에 표 시 된 숫자 인'1'이나'5'는 한 개 로 나 뉘 거나 접 을 수 있 는 지 아 닌 지 를 판단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여기 서 는 군말 하지 않 겠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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