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UI 화면 em 떨림
13734 단어 flutterandroidonboardingmobile
1. 소개
그래, 투도 세토?
instalarum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는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과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Écomo na vida real.한 회사의 생산 업체와 한 회사의 생산 업체가 있다면 그들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제라르멘트 체가 알쿰(Geralmente chega algum vendedor)의 목표는 무엇입니까?아니오, 메스마 코사입니다!
당신은 도서관 관리원입니다. 그는 도서관 관리원입니다.
Não esque ça deixar sua curtida), 나는 우수한 생산 업체입니다.보아 레투라!
2. Boas praticas 사용자 인터페이스
실제 응용에서 우리는 가상적인 방식으로 우리의 일상생활을 체험하고 배경 없이 우리의 소개를 비밀로 할 수 있다.
우리의 신입 사원: 우리의 원칙 아래 자동적인 선택.
2.1 자동차 판매 모델
Omodelo Self seleçO(auto seleçO)는 사용자가 개성화된 체험을 할 수 있고 탁월한 실행 체험을 체험할 수 있다.
opçes devem으로 사용:
현저한 감지 수준
이것은 하나의 모델로 우리의 경험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Isso ensina aos usuários como interagir com sua 인터페이스.
세가 브레프
행동의 유한성으로서 미래에 대한 도전이다.
카다 텔라 데즈 오페스(Cada tela Denos de dez opçes).
통합 프로젝트로서 우리는 통합 과정, 우리가 공동으로 집행하는 프로젝트 경험이 필요하다.전체로서 우리는 하나의 시설, 하나의 시스템, 하나의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2.2 이니시오 라피도 모드
Neste modelo os usuários acessam diretamente는 통합 모델(além de login e configura ço)이라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니시오 라피도 모드:
Dêaos usuários algo para fazer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각 부서에서 협력을 전개하여 공동으로 부문별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
가장 좋은 aço-chave를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일이다.또 다른 방법은 우리가 우슈리우데자네이루의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기능적인 주요 방법을 소개하는 것이다.
아우다 호텔
지난 몇 년 동안 어떠한 최종적인 고급 집행 경험(90%의 고급 집행 경험)도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앞으로 일정 시간 내에 합작 기회를 얻어야 한다.
2.3 이익 모델
O는 지난 몇 년 동안 자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고 우리의 이야기판은 활력이 넘쳤으며 우리의 원칙도 이로 인해 이익을 얻었다.
Escolhendo os benefícios certos
O원칙적 이익 모델(modelo de Principais benef沥ciospara O usuário developer atétr eys benef沥cios Principais de usar O aplicativo).중요한 시기에 우리는 당신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응용해야 합니다.
다음 사항을 고려합니다.
종합 행동 계획
칼로셀 데 로타çço automática
자동 개발된 회사는 하나도 없다. 자동 개발된 회사다. 그 전신은 자동 개발된 회사이고, 그 전신은 신속하게 개발된 회사이다.O는 오토매틱 시스템을 새롭게 설계해 우수리우데자네이루에서 운행하도록 했다.
우리의 생활은'자자'이다. 이것은 일종의'자자'의 연장이다.
유능한 사람, 유능한 사람, 유능한 사람.
샘플 비디오
O botãe a navegaãO de paginaãO sãO fixos.이곳은 산파라도와 일루스트라후오 사이에 있는 작은 마을이다.
메르호레스 호텔
지속적인 비주얼 유지
계속해, 계속해, 계속해.
간단했어
간단한 시각과 필요한 시각적 전달.
Não seja literal de IU
이것은 실험적인 예다.모스터 오베네피시오 두우수 리우데자네이루.
정보의 전파는 특수한 배경이다.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는 경험이 풍부한 집행팀, 완전한 개발팀을 필요로 하고 우리에게 좋은 합작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
항목
O 디자인의 원칙적인 이익은 구도심의 발전에 대한 보충이다. 궁전의 디자인에서 이미지 문자를 사용한다.
1:1 비율로 모든 프로젝트를 플랫폼으로 계획합니다.기금회 계획 인증서
레토 탈세포편
국제사회의 일원으로서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코로크.
Área de Trabalho
Coloque ilustraço,cópia e interaçes em um cartão centralizado.우리의 목표는 플로시모와 전방의 교통수단과 교통수단이다.
3. 샌안토니오
Vamos criar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회사의 식당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형적인 회사입니다.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줄곧 열심히 일했지만, 지금 우리의 목표는 실천에서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하는 것이다.
3.1 사용자 인터페이스
유럽연합fizo실체모델의 주요 원칙은'우리의 이익을 위한 모델링'이고'우리의 이익을 위한 모델링'의 주요 원칙은'우리를 위해 완전한 모델을 제공한다'는 것이다.'e'를'여러분에게 소개를 제공한다'고 묘사한다.
3.2 Importar bicliotecas
인터넷에서의 이미지와 실용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다른 도서관과 다른 선호를 공유하는 공공 도서관은 없다.
dependencies:
flutter:
sdk: flutter
shared_preferences: ^2.0.6
flutter:
uses-material-design: true
assets:
- assets/
3.2 Criar 커넥터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통제 방법으로, 네가 더욱 잘 훈련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Vamos fazer uma는 검증 작업을 단순화하여 전문 회사로 만들었습니다.
Eu criei alguns widgets para facilitar montar a 인터페이스, ent euma olhada na 파스타 widgets는 GitHub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파소에 총리부:
1 - 나클라스 마인의usuário jápassou pela가 차에 올랐을 때 큰 소리로 환호한다.
_initAppVerificaSeEstaAtivo() async {
SharedPreferences prefs = await SharedPreferences.getInstance();
final ativo = prefs.getBool(_ativoVar) ?? false;
setState(() {
_ativo = ativo;
});
}
2-Criar는 telas Home Screen e Onboarding Screen e adicionar a essa verifica ã na Main으로
_ativo ? HomeScreen() : OnboardingScreen(),
3-Na tela는 Variavis로 vamos criar를 화면에 표시합니다.
final PageController _pageController = PageController(initialPage: 0);
int _currentPage = 0;
4. 신입사원의 요구에 호응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_setEstado() async {
SharedPreferences prefs = await SharedPreferences.getInstance();
bool ativo = prefs.getBool('ativo') ?? false;
if (!ativo) {
await prefs.setBool('ativo', true);
}
}
5, Depo는 재미있는 다음 다파지뷰입니다. void proximoCard() {
_pageController.nextPage(
duration: Duration(seconds: 1), curve: Curves.easeIn);
}
6-depois a funão que vai redirecionar para tela inical e chamar a funãu setEstado().
void irParaPaginaInicial() {
Navigator.pushReplacement(
context, MaterialPageRoute(builder: (context) => HomeScreen()));
_setEstado();
}
7 - 에스트로투라 기지;
@override
Widget build(BuildContext context) {
return Scaffold(
backgroundColor: Color(0xFFFFF7CD),
body: SafeArea(
child: Stack(children: [
//Adicionar os elementos aqui
]),
),
);
}
8 - 조각상으로 만들기;PageView(
controller: _pageController,
onPageChanged: (int page) {
setState(() {
_currentPage = page;
});
},
physics: ClampingScrollPhysics(),
children: [
CustomSlider(
imagem: 'assets/onboarding-image-1.png',
titulo: 'Sua Comida favorita',
texto:
'Almoço, janta, cafézinho da manhã ou da tarde. A qual quer horário para atendimento.',
acaoBotao: 'CONTINUAR',
),
CustomSlider(
imagem: 'assets/onboarding-image-2.png',
titulo: 'Você recebe no conforto de onde estiver',
texto:
'Seu pedido é atendido pelo restaurante mais próximo, que leva tudo pra você.',
acaoBotao: 'CONTINUAR',
),
CustomSlider(
imagem: 'assets/onboarding-image-3.png',
titulo: 'Melhores Chef’s',
texto:
'Chefs, dos quais a maioria vem de restaurantes com estrelas Michelin ou são vencedores de competições de prestígio e títulos.',
acaoBotao: 'CONTINUAR',
),
],
),
9-o botão de continuar muda quando para quero conhecer quando for aúltima figure e muda ação do botão também;
Padding(
padding: const EdgeInsets.only(bottom: 100.0),
child: Row(
mainAxisAlignment: MainAxisAlignment.center,
children: [
CustomButton(
titulo: _currentPage == 2 ? 'QUERO CONHECER' : 'CONTINUAR',
irParaPaginaInicial:
_currentPage == 2 ? irParaPaginaInicial : proximoCard,
),
],
),
),
10-adicionar o botão de pular a Introusão;
Padding(
padding: const EdgeInsets.only(bottom: 50.0),
child: Row(
mainAxisAlignment: MainAxisAlignment.center,
children: [
CustomLink(
titulo: 'Pular introdução',
irParaPaginaInicial: irParaPaginaInicial,
)
],
),
),
11 -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아디치나르;
Padding(
padding: const EdgeInsets.only(bottom: 170.0),
child: Row(
mainAxisAlignment: MainAxisAlignment.center,
children: [
CustomPaginator(
page: _currentPage,
)
],
),
),
증명하다
프로젝트 번호: GitHub: https://github.com/JoabeRamone/onboarding-app
https://bashooka.com/inspiration/mobile-app-onboarding-ui-examples/
https://icons8.com/articles/ux-design-onboarding-mobile-app/
https://material.io/design/communication/onboarding.html#usage
https://dribbble.com/shots/14479371-Onboarding-Screen-Exploration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입사 UI 화면 em 떨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joaberamone/onboarding-ui-screen-em-flutter-4d9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