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영역에서 UIButton의 필렛 테두리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보드에서 바로 확인하고 싶어요.
UIButton의 하위 클래스 만들기
RoundedButton.swift@IBDesignable class RoundedButton: UIButton {
@IBInspectable var cornerRadius: CGFloat = 0.0
@IBInspectable var borderWidth: CGFloat = 0.0
@IBInspectable var borderColor: UIColor = UIColor.clear
override func draw(_ rect: CGRect) {
layer.cornerRadius = cornerRadius
layer.borderWidth = borderWidth
layer.borderColor = borderColor.cgColor
clipsToBounds = true
}
}
스토리지 보드에서 설정
StoryBoard에서 버튼을 선택하여 만든 클래스를 설정합니다.
매개변수 설정 가능
버튼뿐만 아니라 다른 것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틸리티 영역에서 UIButton의 필렛 테두리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ssssk/items/7841b7ac58c3515415d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BDesignable class RoundedButton: UIButton {
@IBInspectable var cornerRadius: CGFloat = 0.0
@IBInspectable var borderWidth: CGFloat = 0.0
@IBInspectable var borderColor: UIColor = UIColor.clear
override func draw(_ rect: CGRect) {
layer.cornerRadius = cornerRadius
layer.borderWidth = borderWidth
layer.borderColor = borderColor.cgColor
clipsToBounds = true
}
}
StoryBoard에서 버튼을 선택하여 만든 클래스를 설정합니다.
매개변수 설정 가능
버튼뿐만 아니라 다른 것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틸리티 영역에서 UIButton의 필렛 테두리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ssssk/items/7841b7ac58c3515415d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