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이름 앞 에&,무슨 뜻 이에 요?
MazePerson &MazePerson::setPersonPosition(
int
coordinateX,
int
coordinateY)
{
positionX = coordinateX;
positionY = coordinateY;
return
*
this
;
}
반환 값 은 MazePerson&즉 MazePerson 형식의 참조 임 을 설명 합 니 다.
인용 을 되 돌려 주 는 것 은 되 돌아 오 는 대상 자체 이 고 인용 을 되 돌려 주지 않 는 것 은 대상 의 복사 입 니 다.인용 을 되 돌려 받 을 수 있 습 니 다.인용 대상 에 대한 조작 은 원본 대상 에 대한 조작 입 니 다(본질 적 으로 같은 대상 입 니 다).인용 을 되 돌려 주지 않 으 면 인용 으로 받 아들 일 수 없습니다.이 때 는 두 개의 서로 다른 대상 이 값 만 같 을 뿐 입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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