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lkan 프로그래밍 step 2layer 처음 가져오기

3097 단어 VulkanC++
디렉토리로 돌아가기
소스 코드는 다음 위치에 두십시오.각자의 버전에 따라 속성을 설정한 후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github: VulknAppAdocal2018
vulakn은 다음과 같은 요소로 구성된 등급 구조이다.
발칸 응용 프로그램
발칸 로다
·발칸 도층
· 클라이언트 장치(ICD)

적재기


응용 프로그램은 마운트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마운트와 직접 연결됩니다.응용 프로그램 반대편에는 vulkan 대응 하드웨어를 제어하는 ICD가 있습니다.사용자는 특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개의 선택할 수 있는 레이어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로더는 다양한 도면층을 조작할 수도 있고 여러 개의 GPU와 그 드라이버를 조작할 수도 있다.모든 vulkan 함수는 로더, 레이어, ICD 등 다양한 모듈에서 호출할 수 있습니다.Vulkan 개체 모델을 사용하면 마운트가 ICD를 호출하기 전에 레이어 vulkan 함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layer


레이어는 vulkan 시스템을 확장하는 선택적 구성 요소입니다.
응용 프로그램부터 하드웨어까지 vulkan 기능을 평가하는 등 확장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레이어는 CreateInstane에서 구현됩니다.이 여러 층을 연쇄 반응하여 하나의 큰 층처럼 연결할 수도 있다.
LunarG VukanSDK에는 다음 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면층 이름
기능
VK_LAYER_LUNARG_api_dump
api를 호출하고 매개 변수와 값을 표시합니다
VK_LAYER_LUNARG_monitor
프로그램의 제목 표시줄 (맨 위의 테이프) 에 fps 보이기
VK_LAYER_LUNARG_screenshot
지정된 프레임을 이미지로 내보내기
VK_LAYER_GOOGLE_threading
스레드 API의 유효성 평가
그 외에도 레이어가 많습니다.
이 도면층 기능을 사용하려면 환경 설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의 컴퓨터에는 반드시 VK가 있습니다.LAYER_Nvidia 또는 VKLAYER_Intel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Vulkan Loader는 다음 레지스트리 키를 검색하여 레이어를 찾습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khronos/ExplicitLayers
HKEY_LOCAL_MACHINE/SOFTWARE/Khronos/Vulkan/ImplicitLayers
Vulkan Loder는 숫자 이름으로 지정된 json 텍스트 파일을 열고 도면층 공유된 총서를 검색합니다

창에서 레이어 활성화


새 환경 변수 Vk-instance_layer에 Layer의 이름을 쓰고 다시 vklayer_path를 설정합니다.


연락처


tweeter: tositada_nakada
mail: [email protected]

기부하다


paypal: tositada_nakada
Amazon: 원하는 목록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