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A 그래픽 데이터 가져오기

4877 단어
간단한 Nvidia 그래픽 정보 얻기 프로그램
 
#include
int main()
{
    cudaDeviceProp prop;
    int count;
    cudaGetDeviceCount(&count);//      ,  GTX295    GPU(     ) count 2
    for(int i=0;i)
    {
        cudaGetDeviceProperties(&prop,i);//  i GPU    prop 
        std::cout<<""<std::endl;
        std::cout<<""<1024/1024<<" MB"<<std::endl;
        std::cout<<"  block       :"<1024<<" KB"<<std::endl;
        std::cout<<"block     :"<std::endl;
    }
    system("pause");
return 0;
}

여기서 구조체 cudaDeviceProp은 그래픽 카드의 각 GPU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데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struct cudaDeviceProp {
    char name[256];
    size_t totalGlobalMem;
    size_t sharedMemPerBlock;
    int regsPerBlock;
    int warpSize;
    size_t memPitch;
    int maxThreadsPerBlock;
    int maxThreadsDim[3];
    int maxGridSize[3];
    size_t totalConstMem;
    int major;
    int minor;
    int clockRate;
    size_t textureAlignment;
    int deviceOverlap;
    int multiProcessorCount;
    int kernelExecTimeoutEnabled;
    int integrated;
    int canMapHostMemory;
    int computeMode;
    int maxTexture1D;
    int maxTexture2D[2];
    int maxTexture3D[3];
    int maxTexture2DArray[3];
    int concurrentKernels;
};

 
전재 대상:https://www.cnblogs.com/fengyuehan/p/358707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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