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텍스쳐 줍기 기능 구현
지금 자신의 실현 대략적인 과정을 열거하여 서로 배우고 함께 진보하자!단계:
, AR
a) 개발 환경 윈도 7 + Unity + Vuforia를 확정한다. 이것도 제한이 없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b) 구축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장면을 만든다.
, , (3dsMax、maya )
ImageTarget , Camera WorldToViewportPoint , , ImageTarget
, Vuforia API GetCameraImage() , :https://developer.vuforia.com/forum/faq/unity-how-can-i-reset-frame-format-scene-reload
, ImageTarget , , ImageTarget , (Color32[])
( ) , ImageTarget , , Imagetarget , Texture2D, ImageTarget , ,
。
이것들은 스스로 색깔을 줍는 절차를 실현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좋은 실현 형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실현 방식에서 여러분과 교류하고 토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스스로 이러한 절차에 따라 실현할 수 있고 관련 포럼에도 유용한 정보가 많으니 모두 참고할 수 있고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어쨌든 하나의 기능을 실현하려면 틀림없이 많은 시간과 인내심을 필요로 할 것이다.학습과 교류를 막론하고 상용으로 모두 소식을 전하여 서로 배우고 서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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