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코드를 실시간 스트리밍해 보았습니다.

5329 단어
안녕하세요, DEV 여러분,

오늘은 Twitch에서 코딩 세션을 생중계해보았습니다!


유튜브의 트위치 VOD

나는 실제로 내 코드를 스트리밍하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내 주말 직업은 청소년 게임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는 것이며 Covid-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한 이후로 기본적으로 내 코드를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점은 수업 계획과 준비 코드가 사전에 완료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 Twitch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진행 방식에 따라 알아내는 거래였습니다.

이로 인해 두 가지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 시청자가 스트림을 들락날락할 수 있어 놓친 내용을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 .
  • 모든 사람이 같은 기술 수준에 있다고 가정할 수 없으며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어느 정도 설명이 필요합니다

  • 그렇다면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확실한 답은 없지만 몇 가지 아이디어는 있습니다.

    첫 번째 문제의 경우 뷰어가 직접 코드를 탐색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가 오픈 소스인 경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긴장을 풀기 위해 스트림에 오고 변경 사항이 아직 푸시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일부 폴더 구조나 아키텍처 다이어그램을 항상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스킬 레벨 변경은? 모든 사람이 초보자라고 가정하고 항상 모든 것을 설명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첫 스트리밍에서는 그렇게 하지 않은 것 같지만 설명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프로그래밍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한 제안이나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알려줘요!

    라이브 스트림 코딩을 시청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I am streaming my development of a Java-based brick breaker clone on Twitch, 3:00 PM - 5:00 PM PST!

    소셜



    Twitch

    GitHub

    벽돌깨기 레포


    jcsho / 벽돌깨기-자바


    Java 및 Processing Graphics Library로 구축된 Brick Breaker Clone





    벽돌깨기








    Java 및 처리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Brick Breaker Clone 빌드

    시작하기


    releases에서 바이너리 다운로드

    소스에서 빌드


  • 필수 종속성
  • Java OpenJDK 8+(11로 빌드)
  • 그레이들 v6.6.3+
  • (선택 사항) NodeJS v12+(husky 및 commitizen용)
  • 복제 및 빌드
  • $ git clone https://github.com/justinhodev/brick-breaker.git
    $ ./gradlew check build
    # compile to exe if needed or just use the one from GitHub release
    # ./gradlew createExe
  • JRE에서 실행
  • # build files are in build/distributions/
    # setup in build/scriptsShadow/

    특허






    View on GitHub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