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debug/staging/release 환경이 있다면,bundle는 3가지가 비교적 좋다

2280 단어 XcodeXcode8
swift3로 새 앱을 만들기로 했기 때문에 비망록입니다.
기타 메모
- StoryBoard를 사용하지 않고 프로젝트 작성(Xcode8Swift3)
-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debug/staging/release 환경이 있다면,bundle는 3가지가 비교적 좋다
- Xcode에 Staging 기본 설정 추가
- 코드만 쓰고 화면을 설정할 때 항상 고민이에요.

대충 진전이 있다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debug/staging/release 환경이 있다면bundle는 3가지가 좋습니다.푸시와 아이폰에서 정식으로 개발하고 개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고 싶은 일

  • iPhone 내에서 환경, 응용 프로그램으로 처리하고 싶다
  • 환경별로 푸시 알림 보내기
  • 준비

  • Xcode에 Staging 기본 설정 추가
  • iOS Developer에서 AppId, 프로필 및 푸시 인증서를 작성합니다.
  • 다음은 제작 샘플입니다.적당히 하면 돼.
    debug 환경은 실제 기계에서만 이동하면 되기 때문에 개발 프로필만 만듭니다.staging 환경의 전송은adhoc에서 나눠주는 것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제품만 제작합니다.debug 환경의 푸시는 debug를 실행하면서 받아들이고 싶을 때 만들면 돼요.
    Debug
    Staging
    release
    AppId
    hoge_debug
    hoge_stg
    hoge
    프로비저닝



    예비 배합



    밀어서 보내다



    추진 (pro)



    Xcode 설정

  • Target>General>Signing의 Automatically manage signing
  • 선택 취소
  • 각 환경에 서명 설정
    bundle과 일치하지 않는 Signig가 오류를 표시했지만 올바르게 동작했습니다.
  • 구축 설정을 설정합니다.Target과 Project 모두 해야 합니다.
  • 조작하다

  • 개발에서 버블을 debug로 개발
  • adhoc를 원한다면bundle를staging으로 설정합니다.아카이브할 때 release의 release 구성을 사용하므로 스키마 > Archive > Build 구성 편집에서 Staging
  • 을 선택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