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님께 애완동물 요정을 한꺼번에 드리고 싶어요. 안드로이드 디버그 브릿지(ADB)를 사용하면 좀 편해요.
저렴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AR 모드가 좋지 않고 포켓몬고 전체 동작이 느린 편이다.특히 박사에게 포켓몬을 보내는 것은 번거로워 포켓몬 상세 화면이 잘 굴러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한 마리씩 보낼 수밖에 없어 스트레스가 컸다.이에 따라 ADB와 베이쉬를 연습하면서 포켓몬이 박사에게 전송되는 속도를 조금 자동화해 부담을 절반으로 줄였다.
갑작스러운 기상이기 때문에 더욱 간단한 반복 작업 자동화 방법도 있다.꼭 알려주세요.
면책: 잘못이 있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나는 개발 중에 나팔을 잘못 보냈다.또 실수하기 싫은 포켓몬을 컬렉션에 추가하면 오발을 막을 수 있다.
ADB 가져오기 adbコマンド Windows
등으로 g를 진행하세요.이곳은 난이도가 가장 높다.
실행
source pokemon-go.sh
코드는 잠시 후에요.send-pokemons right 3
이번에는 맨 위 오른쪽부터 포켓몬 3개를 박사님께 차례로 드립니다.박사님께 순서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날짜 아래 공백은 뭘까요?
코드
수치나 자신의 실제 기기 전용이다.
2016년 7월 31일'박사님께 보내기'주변의 UI 변경에 따른 대응 조치다.
강제로 천천히 굴러다니는 구린내가 없어서 발송 시간이 짧아졌다.
pokemon-go-after-2016_07_31.shfunction send-pokemons () {
echo "Begin";
for ((i=1; i<=$2; i++)); do
echo $i
send-pokemon $1
done
echo "Finished";
}
function send-pokemon () {
case "$1" in
"left") x=130;;
"center") x=360;;
"right") x=590;;
*) echo "unknown position"
return;;
esac
# ポケモンリストで、一番上の指定した位置のポケモンをタップ
adb shell input tap $x 360
sleep 1
# フローティングアクションボタンをタップ
adb shell input tap 620 1180
# 「博士に送る」ボタンを押し確認画面で「はい」を押す
adb shell input tap 620 1040
adb shell input tap 360 670
sleep 3
}
pokemon-go-before-2016_07_30.shfunction send-pokemons () {
echo "Begin";
for ((i=1; i<=$2; i++)); do
echo $i
send-pokemon $1
done
echo "Finished";
}
function send-pokemon () {
case "$1" in
"left") x=130;;
"center") x=360;;
"right") x=590;;
*) echo "unknown position"
return;;
esac
# ポケモンリストで、一番上の指定した位置のポケモンをタップ
adb shell input tap $x 360
sleep 1
# 「博士に送る」ボタンが表示されるまでスクロール。
# 私の場合時間をかけてゆっくりスクロールしないとアプリに認識されませんでした。
adb shell input swipe 700 1200 700 250 4300
sleep 1
# 「博士に送る」ボタンを押し確認画面で「はい」を押す
adb shell input tap 360 1050
adb shell input tap 360 670
sleep 3
}
해설
좌표와 대기 시간을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조정해야 한다.
각 값을 조사할 때開発者向けオプション
를 열면ポインタの位置
편리하다.
화면 사이즈adb shell dumpsys window | grep "mUnrestrictedScreen"
는 빼낼 수 있어요.send-pokemons (position) (count)
지정한 (count) 횟수send-pokemon (position)
만 실행한다는 것은 특별히 설명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send-pokemon (position)
맨 위에 있는 포켓몬을 박사님께 드립니다.adb shell input tap X Y
adb shell input swipe X1 Y1 X2 Y2 DURATION
adb의 명령입니다.헤드셋과 교환을 재현하다.sleep N
N초 동안 bash 명령을 정지합니다.스마트폰이 바삭바삭하면 필요없을지도 몰라요.
ToDo
function send-pokemons () {
echo "Begin";
for ((i=1; i<=$2; i++)); do
echo $i
send-pokemon $1
done
echo "Finished";
}
function send-pokemon () {
case "$1" in
"left") x=130;;
"center") x=360;;
"right") x=590;;
*) echo "unknown position"
return;;
esac
# ポケモンリストで、一番上の指定した位置のポケモンをタップ
adb shell input tap $x 360
sleep 1
# フローティングアクションボタンをタップ
adb shell input tap 620 1180
# 「博士に送る」ボタンを押し確認画面で「はい」を押す
adb shell input tap 620 1040
adb shell input tap 360 670
sleep 3
}
function send-pokemons () {
echo "Begin";
for ((i=1; i<=$2; i++)); do
echo $i
send-pokemon $1
done
echo "Finished";
}
function send-pokemon () {
case "$1" in
"left") x=130;;
"center") x=360;;
"right") x=590;;
*) echo "unknown position"
return;;
esac
# ポケモンリストで、一番上の指定した位置のポケモンをタップ
adb shell input tap $x 360
sleep 1
# 「博士に送る」ボタンが表示されるまでスクロール。
# 私の場合時間をかけてゆっくりスクロールしないとアプリに認識されませんでした。
adb shell input swipe 700 1200 700 250 4300
sleep 1
# 「博士に送る」ボタンを押し確認画面で「はい」を押す
adb shell input tap 360 1050
adb shell input tap 360 670
sleep 3
}
adb shell screencap -p | sed 's/\r$//' > XXX.png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박사님께 애완동물 요정을 한꺼번에 드리고 싶어요. 안드로이드 디버그 브릿지(ADB)를 사용하면 좀 편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kynd/items/fe6bdc319807e4d3373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