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Xcode의 디버깅 구역을 예전처럼 독립된 창으로 분리하고 싶다
4182 단어 Xcode
연애
전설
옛날에는 프로젝트 구축기와 인터페이스 구축기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이 있었다.NeXT에서 온 이 두 응용 프로그램은 Mac OS X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환경으로 개발자 도구 CD 형식으로 Power Mac 시리즈나 OS 패키지와 묶여 있다.현재 Xcode 프로젝트 파일에 존재하는 파일 pbxproj는 당시 프로젝트 생성기 프로젝트 파일 pbproj에서 왔습니다.인터페이스 정의 파일.nib는 NeXT Interface Builder 약자이며 XML 버전으로 준비됩니다.xib.
http://www.macdevcenter.com/pub/a/mac/2002/04/16/osx_java.html?page=2&x-order=date
http://www.linuxfocus.org/English/November2002/article265.shtml
시간이 지날수록 Project Builder 수정 Xcode가 등장했습니다.이것은 첫 번째 UI의 변혁이다.다만 이때 Interface Builder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계속 존재했고 Xcode에 합병되기 전에 IB에서 UI를 정의하고 Xcode로 코드를 쓰는 작업이 분리되었다.하지만 Mac 응용 프로그램은 창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그래도 괜찮다.도구 팔레트에서 창 인스턴스를 바탕 화면에 직접 놓으면 NSView 또는 NSButton이 구성된 실제 창이 나타납니다.WYSIWYG 느낌이 나는데.
그리고 Xcode4가 iOS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좌우하는 것도 마침내 주류가 되었고 두 번째 UI의 변혁이 일어났다.Interface Builder 응용 프로그램이 비활성화되어 Xcode에 통합되었습니다.이와 함께 Xcode 자체의 UI도 크게 정리되어 현재의 모습으로 바뀌었다.
그럼 Xcode3 이전 UI 기억나세요?Project Builder감이 남아 있는 그 시대에 Xcode의 UI는 지금보다 좀 어색하지만 디버거 컨트롤러는 독립된 창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어요.Xcode4로 옮겼을 때 이 창이 좁은 창으로 막혀서 가장 거부감이 있었어요.(편집자가 너무 어려서 자주 보는데...)
http://rdingwall.com/2008/06/01/using-the-boost-unit-test-framework-with-xcode-3/
http://codewithchris.com/hello-world-iphone-app/
디버그 영역을 예전처럼 독립된 창으로 분리하고 싶어요.
Xcode에는 Behavior라는 기능이 있습니다.다양한 상태에 따라 UI 비헤이비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구축이 시작되었을 때, 혹은 실행된 후, 또는 이렇게 할 수 있다.자신의 행동을 만들고 단축키를 분배하며 좋아할 때 실행할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Running/Generates output에는 Show debugger with Current Views
만 있지만 그림으로 변경합니다.요점은 레이블 이름in separate window
을 지정하는 것입니다.디버깅 영역 이외의 영역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Hide
.도구막대도 필요 없어요.
그리고 이거.
그렇습니다.
너무 좋아요.😊
무슨 기쁨이야, 프로젝트 창 디버깅 구역이 잃어버린 몫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다른 한편, 되돌아오기 쉬운 디버그 영역을 독립적으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고 도구막대가 숨겨져 있기 때문에 크기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맥북처럼 좁은 모니터라면 이게 좋아요.사실 디버그 영역의 창에도 편집 창이 있습니다. Hide editor
그러면 자동으로 숨겨집니다. (NSObject.h 열기)가운데 끈을 드래그하면 언제든지 펼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창 제목만으로는 병목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따라서 이전처럼 서로 다른 창으로 편집과 디버깅 영역을 좌우로 배열하여 작업을 할 수 있다.이렇게 되면 예전의 일은 추억이 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나는 Xcode의 디버깅 구역을 예전처럼 독립된 창으로 분리하고 싶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sagimaru/items/6e88623bd911ef9b8a2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Xcode에는 Behavior라는 기능이 있습니다.다양한 상태에 따라 UI 비헤이비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구축이 시작되었을 때, 혹은 실행된 후, 또는 이렇게 할 수 있다.자신의 행동을 만들고 단축키를 분배하며 좋아할 때 실행할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Running/Generates output에는
Show debugger with Current Views
만 있지만 그림으로 변경합니다.요점은 레이블 이름in separate window
을 지정하는 것입니다.디버깅 영역 이외의 영역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Hide
.도구막대도 필요 없어요.그리고 이거.
그렇습니다.
너무 좋아요.😊
무슨 기쁨이야, 프로젝트 창 디버깅 구역이 잃어버린 몫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다른 한편, 되돌아오기 쉬운 디버그 영역을 독립적으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고 도구막대가 숨겨져 있기 때문에 크기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맥북처럼 좁은 모니터라면 이게 좋아요.사실 디버그 영역의 창에도 편집 창이 있습니다.
Hide editor
그러면 자동으로 숨겨집니다. (NSObject.h 열기)가운데 끈을 드래그하면 언제든지 펼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창 제목만으로는 병목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따라서 이전처럼 서로 다른 창으로 편집과 디버깅 영역을 좌우로 배열하여 작업을 할 수 있다.이렇게 되면 예전의 일은 추억이 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나는 Xcode의 디버깅 구역을 예전처럼 독립된 창으로 분리하고 싶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sagimaru/items/6e88623bd911ef9b8a2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