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있는 사람이없는 유튜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YoutubeLive의 코멘트에 반응해 대답하는 아마 세계 최초의 커뮤니케이션계중의 사람이 없는 AI? Youtuber(모델은 유즈키 유카리) 만들어 보았다. #Youtuber #유튜버 #유즈키 #unity3d 피 c. 라고 r. 코 m/MyKX 호아 gFX — 카나타 (@kanatano_mirai) 2018년 9월 30일
이 동영상은 (아마도 세계 최초의) 사람들이없는 유튜버입니다. 1
나도 VTuber에 흥미는 있습니다만・・・.
외모를 소녀로 한 곳에서 안은 변하지 않습니다. 특히 목소리.
보이스 체인저 앱도 시험해 보았습니다만 제 경우에는 아무래도 보이스 체인저를 사용한 느낌이 나와 버려서 안 되었습니다.
지금의 기술에서는 완전한 여성성 변환은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나는 말하는 것에 능숙하지 않다.
그럼 이제 안의 사람 없애 버리면 좋잖아!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목소리도 말도 움직임도 프로그램이나 AI의 힘으로 자동으로 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지요! ?
나는 이전에 Unity와 대화할 수 있는 앱을 만들었다.
이것은 유저로부터의 입력에 따라 Unity 짱이 대답을 한다는 것입니다.
거기서 나는 생각했습니다.
이 앱의 '입력'을 YoutubeLive의 댓글로 바꾸면 마치 캐릭터가 생방송에서 의지했던 것처럼 청취자의 댓글을 읽고 대화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구상으로부터 2~3개월 정도로 동영상으로 소개한 시작 레벨의 앱이 완성되었습니다.
기계는 위의 Unity와 대화할 수 있는 앱과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입력을 YoutubeLive의 코멘트, 응답 출력시 TextMeshPro를 사용한 정도입니다.
이전에 만든 구조 설명의 이미지의 일부를 바꾼 것을 올려 둡니다.
이미지의 모든 API는 docomo 제공 API입니다.
글쎄, 이것을 AI라고 자칭해도 좋을지, Youtuber라고 자칭해도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어쩌면 소중한 것은 이런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점점 AI가 진화해, 언젠가는 진짜 AI가 게임 실황하거나 라이브 하는 시대도 올지도 모르겠네요.
빚진 기사🙇
YouTubeLive의 게재 댓글을 Unity에서 사용
Unity에서 YouTubeLive API를 두드려 UI에 변수 표시
위의 두 기사가 없으면 앱을 만들 수 없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TextMeshPro를 사용할 때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안에있는 사람이없는 유튜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natano_mirai/items/e42726dc7a18dd720c8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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