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양자 오세로라는 게임을 했어요.

개시하다


나는 프로그래밍을 독학한 대학원생이다.
퀀텀 오셀로라는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에 그걸 실행했죠.
나는'프로그래밍 초보자가 피토훈을 배우는 동시에 오세로 AI를 만들어 보았다'는 팩스를 나에게 주었다 일부분을 참고하게 해 주세요.
테스트는 Windows 10, Chrome에서만 수행됩니다.
여기. 놀 수 있어요.
주: 저는 당초 블로그에 쓴 기술을 이곳으로 옮겼습니다.
양자 늑대랑 양자 장기 알아요?양자 늑대라면 직무와 생사를, 양자 장기라면 장기를 중첩 처리하는 새로운 게임이다.자세한 건 각자 조사해서 이런 느낌의'퀀텀 게임'을 만들어보라고 부탁하고 싶어요.
그리고 나는 일종의 가능성을 발견했다.오세로.양자대부호도 고민했지만'송어 가루의 열화만 초래할 수 있다는 이유로 포기했다.

규칙.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오세로와 같다.가장 큰 차이는 돌의 색깔이 중첩 상태에 있다는 것이다.
우선 초기 배치를 고려한다.오셀로의 룰을 별로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중앙에 네 개의 돌을 놓는 룰은 그렇다.그냥 돌이 양화됐어요.

의 16가지 상태.먼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돌을 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돌을 친다.

만약 8가지 상황이 있다면 돌을 돌려줄 수 없기 때문에 돌을 넣을 수 없지만 아래 8가지 상황은 돌을 돌려줄 수 있고 돌을 넣을 수 있다.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지석도 계량화되었기 때문에 상대방의 색깔을 돌려놓을 수 있는 상황도 포함돼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실제 배치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방금 손에 든 돌이 계량화되어 있다고 썼는데 자신의 색깔과 상대방의 색깔 등 확률로 승부를 가릴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색깔이 상대방의 색깔보다 1.2배 쉬워 대칭성을 훼손한다.(디스크의 확률비는 왼쪽 상단에서 5:56:5:56:6:6)
그리고 복수 상태가 겹치는 것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각자의 돌이 검은색일 확률(%)을 사용했다.예를 들어 방금 놓인 돌을 계산(존재비와 비교)하면 검은색: 흰색=24:20=6:5로 알 수 있다.즉, 검은색의 확률은 6÷11이다×100≈55%로 55를 나타냅니다.실제로는 아래 그림과 같다.회색 동그라미는 50을 나타내며 검은색과 흰색은 22:22=1:1과 일치합니다.
0은 백환, 1~49는 숫자는 흰색, 50은 회환, 51~99는 숫자는 검은색, 100은 검은색으로 표시한다.

다음은 백핸드, 흰색이 정면으로 변하기 쉬운 양자석을 놓고 이런 느낌으로 수번을 바꿔 게임을 진행한다.
경기 종료 시점에는 블랙 확률이 51 이상인 돌이 블랙스톤으로, 49 이하의 돌이 백석으로 처리돼 돌이 많은 쪽이 이긴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