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한 framework를 import할 수 있는데 클래스를 호출하려고 하면 Module has no member

가져올 수 있지만 함수를 호출하려고하면 Module has no member



import는 성공하는데, 프레임워크내에 정의한 클래스를 호출할 수 없다고 하는 자신에게 있어서는 번역을 모르는 수수께끼의 사태가 되었습니다.

저것 이것 모색하고 있는 사이에, 해결책이 보여 왔으므로 비망록이 쓰고 남겨 둡니다. 실수로 쓰고 있지만 최신 상황은별로 없습니다.

자신처럼 Xcode에 관해 일지 반해 그대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면, 장대하게 빠집니다.

이 기회에 Xcode의 「설정 주변」의 지식도 깊게 하려고 생각했습니다

시계열


1, cocoa touch frameworkでフレームワークを自作

                               ↓

2, single view applicationでプロジェクトを立ち上げる

                               ↓

3,フレームワークをプロジェクトにドロップアンドドラッグ

               ↓

4,ドロップアンドドラッグframework名をimport

               ↓

5,読み込まれる(成功)

               ↓

6,framework内で自作したクラスを呼び出す

               ↓

7,失敗.... orz

원인



내 경우의 원인은 Xcode 설정에있었습니다. 나 자신, 이것을 쓰면서 배우고 있기 때문에 손 탐구이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할 수 없어, 미안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cocoa touch framework로 만든 자작 framework의 프로젝트입니다만 build phase의 설정으로, 확실히 소스를 추가하지 않으면, framework를 호출하는 측의 프로젝트가 소스를 볼 수 없습니다.

compile sources 이나 link binary with libraries 와 copy bundle resources , 자신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이쪽을 제대로 해야 합니다



성공하면 framework에 정의한 클래스를 호출할 수 있다



성공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import로 lampfreme을 읽고, 자작한 lampfreme 내에는 클래스가 정의되어 있어 확실히 로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