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 주 린 게으름뱅이

1147 단어
선언:
단일 모드 는 흔히 볼 수 있 는 디자인 모델 로 전체 에 하나의 인 스 턴 스 만 있 도록 해 야 합 니 다. 이 가장 기본 적 인 조건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정적 인 생 성 방법 을 제공 하여 인용 해 야 합 니 다.
굶 주 린 사람
public class HungrySingleton {

    private HungrySingleton() {
    }

    private static HungrySingleton sInstance = new HungrySingleton();

    public static HungrySingleton getInstance() {
        return sInstance;
    }

}

게으름뱅이
public class LazySingleton {

    private static LazySingleton sInstance;

    private LazySingleton() {
    }

    public static synchronized LazySingleton getInstance() {
        if (sInstance == null) {
            sInstance = new LazySingleton();
        }

        return sInstance;
    }
}

tips:
synchronized 는 if (instance = = null) 를 위해 사용 되 는 굶 주 린 사람 식 은 스 레 드 가 안전 합 니 다. 클래스 를 만 드 는 동시에 정적 대상 을 만 들 었 습 니 다. 시스템 에서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이후 에는 변 하지 않 습 니 다.
 게으름뱅이 식 은 인 스 턴 스 대상 을 만 들 때 synchronized 를 추가 하지 않 으 면 대상 에 대한 접근 이 스 레 드 안전 이 아 닙 니 다.
가장 큰 차이
게으름뱅이 식 은 시간 을 끌 어 불 러 옵 니 다. 그 는 클래스 를 불 러 올 때 인 스 턴 스 를 만 듭 니 다. 굶 주 린 사람 식 은 가상 컴퓨터 가 시 작 될 때 만 듭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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