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audio 오디오 녹음/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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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o 오디오 녹음/재생


오디오 모듈은 오디오의 녹음과 재생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시스템의 마이크 장치를 호출하여 녹음 조작을 할 수도 있고 시스템의 스피커 장치를 호출하여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도 있다.plus를 통해audio에서 오디오 관리 대상을 가져옵니다.

상수:

  • ROUTE_SPEAKER: 장치의 스피커 오디오 출력 회선
  • ROUTE_EARPIECE: 장치 수화기 오디오 출력 회선
  • 방법:

  • getRecorder: 현재 장치의 녹음 대상 가져오기
  • createPlayer: 오디오 재생 개체 만들기
  • 객체:

  • AudioRecorder: 녹음 대상
  • AudioPlayer: 오디오 재생 개체
  • RecordOption: JSON 대상, 마이크 장치를 호출하여 녹음하는 매개 변수
  • 콜백 방법:

  • RecordSuccessCallback: 녹음 조작 성공 리셋
  • PlaySuccessCallback: 오디오 파일 재생 작업 성공
  • AudioErrorCallback: 오디오 작업 실패 리셋
  • 사용 권한:


    5+ 기능 모듈(permissions)
    {
    // ...
    "permissions":{
    	// ...
    	"Audio": {
    		"description": " "
    	}
    }
    }
    

    AudioRecorder


    녹음 대상
    interface AudioRecorder {
    	readonly attribute String\[\] supportedSamplerates;
    	readonly attribute String\[\] supportedFormats;
    	function record( option, successCB, errorCB );
    	function stop();
    }
    

    속성:

  • supported Samplerates: 배열, 장치 녹음 지원 사용률
  • supportedFormats: 배열, 장치 녹음이 지원하는 파일 형식
  • 방법:

  • record: 장치 마이크를 호출하여 녹음 조작
  • stop: 녹음 작업 종료
  • AudioPlayer


    오디오 재생 개체
    interface AudioPlayer {
    	function void play( successCB, errorCB );
    	function void pause();
    	function void resume();
    	function void stop();
    	function void seekTo( position );
    	function Number getDuration();
    	function Number getPosition();
    	function void setRoute( route );
    }
    

    설명:


    오디오 파일 재생에 사용되는 오디오 재생 대상입니다.new 방법으로 직접 만들 수 없습니다. 오디오를 통해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createPlayer 메서드 작성

    방법:

  • play: 오디오 재생 시작
  • pause: 오디오 일시 정지
  • resume: 재생 오디오 복원
  • stop: 오디오 재생 중지
  • seekTo: 지정된 위치로 이동하여 오디오 재생
  • getDuration: 오디오 흐름의 총 길이 가져오기
  • getPosition: 오디오 스트림이 현재 재생되는 위치 가져오기
  • setRoute: 오디오 출력 회선 설정
  • RecordOption


    JSON 개체, 마이크 장치를 호출하여 녹음하는 매개 변수

    속성:

  • filename: _(String 유형)녹음 파일을 저장하는 경로는 특정 파일 이름을 설정하거나 경로만 설정할 수 있으며 "/"로 끝나면 경로임을 나타내고 파일 이름은 녹음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생성됩니다.설정하지 않으면 기본 디렉터리를 사용하여 무작위 파일 이름을 생성합니다. 기본 디렉터리는% APPID% 적용된documents 디렉터리입니다.
  • samplerate: _(String 유형)녹음 파일의 샘플링 확률은supported Samplerates 속성을 통해 장치가 지원하는 샘플링 확률을 가져와야 합니다. 잘못된 값을 설정하면 시스템의 기본 샘플링 확률을 사용합니다.
  • format: _(String 유형)녹음 파일의 형식은 supportedFormats 속성을 통해 장치가 지원하는 녹음 형식을 가져와야 합니다. 잘못된 값을 설정하면 시스템의 기본 녹음 형식을 사용합니다.

  • RecordSuccessCallback


    녹음 조작이 성공적으로 리셋되었다.
    void onSuccess( recordFile ) {
    	// Get record file code.
    }
    

    설명:


    마이크 녹음 작업에 성공한 리셋 함수입니다. 녹음 작업이 끝났을 때stop () 방법을 호출합니다.

    매개변수:

  • recordFile: (String) 녹음 작업에 저장된 오디오 파일 경로 필수 선택
  • 반환 값:


    void: 없음

    PlaySuccessCallback


    오디오 파일 재생 작업이 성공적으로 리셋되었습니다.
    void onCompleted() {
    	// Play audio file completed code.
    }
    

    설명:


    오디오 재생 작업이 성공한 리셋 함수입니다. 오디오 재생이 완료되거나 stop () 방법을 호출할 때 터치합니다.

    매개변수:


    없음

    반환 값:


    void: 없음

    AudioErrorCallback


    오디오 작업 실패 콜백
    void onError( error ) {
    	// Handle audio error
    }
    

    매개변수:

  • error: (DOMException) 오디오 동작을 선택해야 하는 오류 정보
  • 반환 값:


    void: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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