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bc 의 hsearchr 함수
int
hsearch_r (item, action, retval, htab)
ENTRY item;
ACTION action;
ENTRY **retval;
struct hsearch_data *htab;
{
unsigned int hval;
unsigned int count;
unsigned int len = strlen (item.key);
unsigned int idx;
/** Compute an value for the given string. Perhaps use a better method. */
hval = len;
count = len;
while (count-- > 0)
{
hval <<= 4;
hval += item.key[count];
}
/** First hash function: simply take the modul but prevent zero. */
idx = hval % htab->size + 1;
if (htab->table[idx].used)
{
/** Further action might be required according to the action value. */
if (htab->table[idx].used == hval
&& strcmp (item.key, htab->table[idx].entry.key) == 0)
{
*retval = &htab->table[idx].entry;
return 1;
}
/** Second hash function, as suggested in [Knuth] */
unsigned int hval2 = 1 + hval % (htab->size - 2);
unsigned int first_idx = idx;
do
{
/** Because SIZE is prime this guarantees to step through all
available indeces. */
if (idx <= hval2)
idx = htab->size + idx - hval2;
else
idx -= hval2;
/** If we visited all entries leave the loop unsuccessfully. */
if (idx == first_idx)
break;
/** If entry is found use it. */
if (htab->table[idx].used == hval
&& strcmp (item.key, htab->table[idx].entry.key) == 0)
{
*retval = &htab->table[idx].entry;
return 1;
}
}
while (htab->table[idx].used);
}
/** An empty bucket has been found. */
if (action == ENTER)
{
/** If table is full and another entry should be entered return
with error. */
if (htab->filled == htab->size)
{
__set_errno (ENOMEM);
*retval = NULL;
return 0;
}
htab->table[idx].used = hval;
htab->table[idx].entry = item;
++htab->filled;
*retval = &htab->table[idx].entry;
return 1;
}
__set_errno (ESRCH);
*retval = NULL;
return 0;
}
함수 가 실 행 될 때 action 이 왜 든 먼저 찾 고 명중 하면 있 는 것 으로 되 돌아 가 며 명중 노드 가 없 으 면 action 이 ENTER 이면 hashadd 작업.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ocker를 사용한 React 및 .NET Core 6.0 샘플 프로젝트 - 1부이 기사에서는 Entity Framework Core Code First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ASP.NET Core 6.0 WEP API의 CRUD(만들기, 읽기, 업데이트 및 삭제)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웹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