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점 드로잉 확대, 흐려짐 처리 방법

개시하다
점화로 게임을 만들 때 점화가 모호할 때의 대응 방법을 총결해 봤다.
컨디션
unity 2019.4.17f1
windows10
해본 일

위 그림의 붉은 선 부분의 필터 모드와 밑에서 두 번째 압축 모드를 수정합니다.
따로따로 바꾸면 어떨까.
만약 필터 모드를 쌍선성에서 무점 확대로 바꾸면 그 그림은 흐릿하지 않을 것이다.
압축을 변경하면 확대 후 색상이 더러워집니다.(자기도 설명하기 어려우니 보고 비교해 보면 알 수 있다.)
실제로 비교해보세요.

위의 그림은 유닛으로 32*32로 만든 마음의 점화를 10배로 만든 것을 비교했다.
맨 왼쪽 부분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점화가 흐려지고 색깔도 더러워진다.
가운데 압축 부분만 변경하면 색상은 좋은데 점도가 흐려져요.
맨 오른쪽에 있는 압축과 필터 모드를 변경하면 점화도 선명하게 표시되고 색상도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최후
이번에 나는 그림에 도움이 되는 일을 총결하였다.
트위터에.꼭 지켜봐 주세요.
url →  https://twitter.com/Upon08126956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