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로 애니메이션 효 과 를 실현 하 는 방법

1919 단어
사실 원 리 는 매우 간단 합 니 다. 주로 타이머 함 수 를 사 용 했 습 니 다. 다음은 제 가 여러분 을 위해 서 입 니 다.
간단 한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을 보 여 줍 니 다. 관련 소 개 를 통 해 여러분 은 하 나 를 보면 열 을 알 수 있 고 더 멋 진 애니메이션 효 과 를 낼 수 있 습 니 다.
이 인 스 턴 스 의 효 과 는 웹 페이지 의 '이동 시작' 단 추 를 누 르 면 지정 한 그림 층 이 왼쪽 에서 오른쪽으로 이동 합 니 다. 이 과정 에서 '이동 중지' 단 추 를 누 르 면 이동 이 중 단 됩 니 다.
 
  
  
  
  JavaScript Motion Sample
   <br>  var movingID = null; <br>  var scrolling = false; <br>  function startMove() <br>  { <br>   var left = eval(div1.style.left.replace("px", "")); <br>   if (left < document.body.scrollWidth - 150) <br>    div1.style.left = left + 1; <br>   else <br>    div1.style.left = 10; <br>   movingID = setTimeout("startMove()", 10); <br>  } <br>  function stopMove() <br>  { <br>   clearTimeout(movingID); <br>  } <br>  

  
  

  
   
    
   
  
I can moving...

  

  


  
  
   
  

여 기 는 주로 setTimeout (function, interval) 함 수 를 사 용 했 습 니 다. 이 함수 의 매개 변수 형식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첫 번 째 매개 변수 인 'function' 은 시간 초과 후 호출 되 는 함수 명 이 고 두 번 째 매개 변수 인 'interval' 은 시간 초과 값 이 며 초 단위 입 니 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이 타 이 머 를 멈 추 려 면 이 setTimeout () 함 수 를 호출 한 후의 반환 값 을 저장 하고 clearTimeout (id) 함 수 를 통 해 타 이 머 를 취소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