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결코코스2dx2.1.4 프런트로 돌아온 후 나타나는 블랙스크린 현상
1027 단어 android삼성cocos2dx2.1.4
해결 방법:
1. 근거
https://github.com/dumganhar/cocos2d-x/commit/6aa34a29adf54cf478ec3f3c10c58c0ab6a3a2ad
주로 세 개의 파일을 수정한다.
main.cpp
CCFileUtils.cpp
CCplatformMacros.h
또한buildnative.sh 과정 중 오류 수정 방법
위의 주소에 따라 이 세 곳을 수정하고 CCTexture2d를 다시 컴파일합니다.cpp 오류, 518 줄을 다음으로 바꾸기
VolatileTexture::addStringTexture(this, text, textDefinition->m_dimensions, textDefinition->m_alignment, textDefinition->m_vertAlignment, textDefinition->m_fontName.c_str(), textDefinition->m_fontSize);
그러나 문제는 여전히 존재한다.계속해서 원인을 찾다.
2. 프로필 수정 androidmenifest.xml
activity android:launchMode="singleInstance"
문제가 해결되었다.
main activity 탭에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나는 이 곳을 또 한참 동안 더듬어 보았다.여러분 굽은 길을 걷지 마세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Kotlin의 기초 - 2부지난 글에서는 Kotlin이 무엇인지, Kotlin의 특징, Kotlin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선언하는 방법과 같은 Kotlin의 기본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변환은 데이터 변수의 한 유형을 다른 데이터...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