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0 에서 OpenCV 를 설정 하 는 방법
그런 점 에서 간편 한 방법 을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환경 설정 의 전 제 는 OpenCV 에 적합 한 버 전이 성공 적 으로 설치 되 었 다 는 것 이다.
제 가 사용 하 는 것 은 OpenCV 2.4.9 입 니 다.이 버 전 은 압축 을 풀 고 build 라 는 디 렉 터 리 를 찾 았 습 니 다.이것 은 이미 컴 파일 된 것 입 니 다.
우 리 는 build 디 렉 터 리 구조 가 그림 1 과 같다 고 가정 합 니 다.
그림 1,build 디 렉 터 리 구조
또한 build 라 는 폴 더 가 D 디스크 의 opencv 디 렉 터 리 에 있다 고 가정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D 디스크 의 opencv 디 렉 터 리 로 이동 할 수 있 습 니 다.
우 리 는 C++로 개발 해 야 한다.플랫폼 은 x86 을 선택 합 니 다.물론 구체 적 으로 어떤 플랫폼 을 선택 하 는 지 실제 상황 에 따라.
첫 번 째 단계:일 로 영일 의 프로젝트 속성 표를 만 듭 니 다!
VisualStudio 2010 을 열 고 그림 2 와 같은 새로운 항목 을 만 듭 니 다.
그림 2,Win 32 콘 솔 프로그램 만 들 기
확인 을 클릭 하고 다음 단 계 는 그림 3 의 인터페이스 에 들 어 갑 니 다.빈 항목 을 선택 하 십시오.
그림 3、빈 항목 선택
클릭 완성.
메뉴 표시 줄 에서 보기-->속성 관리 자 를 선택 하 십시오.그림 4 참조.
그림 4、속성 관리자 선택
그리고 속성 관리자 의 옵션 을 모두 펼 칩 니 다.그림 5 참조:
그림 5、속성 관리자 전개
Debug|Win 32 를 오른쪽 클릭 하고"새 항목 속성 표 추가"를 선택 하 십시오.작업 절 차 는 그림 6,7 참조:
그림 6
그림 7 OpenCV 추가디버그 속성 표
추가 결 과 는 그림 8 참조:
그림 8,OpenCVDebug 속성 표 추가 결과
새로 추 가 된 속성 표를 더 블 클릭 합 니 다.
그림 9 에 따 르 면 디 렉 터 리 를 포함 하 는 것 을 편집 합 니 다.
그림 9,포함 디 렉 터 리 편집
그림 10,OpenCV 의 include 디 렉 터 리 추가
그림 11,추가 라 이브 러 리 디 렉 터 리 추가
그림 12,추가 의존 항목 추가
그림 12 에 추 가 된 추가 의존 항목 접 두 사 는 모두 d 가 있 는데 이것 도 Release 와 다른 부분 이다.
추 가 된 라 이브 러 리 파일 이름 목록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opencv_imgproc249d.lib
opencv_calib3d249d.lib
opencv_contrib249d.lib
opencv_core249d.lib
opencv_features2d249d.lib
opencv_flann249d.lib
opencv_gpu249d.lib
opencv_highgui249d.lib
opencv_legacy249d.lib
opencv_ml249d.lib
opencv_nonfree249d.lib
opencv_objdetect249d.lib
opencv_ocl249d.lib
opencv_photo249d.lib
opencv_stitching249d.lib
opencv_superres249d.lib
opencv_ts249d.lib
opencv_video249d.lib
opencv_videostab249d.lib
마지막 으로 확인 을 클릭 합 니 다.그리고 프로젝트 디 렉 터 리 를 열 면 그림 13 의 파일 을 볼 수 있 습 니 다.
그림 13 OpenCV디버그 속성 표
그림 13 에 있 는 빨 간 파일 을 적당 한 디 렉 터 리 에 복사 하여 보관 합 니 다.다음 에 그냥 추가 하면 돼 요.
두 번 째 단계:OpenCV 를 사용 하 는 항목 을 새로 만 듭 니 다.
1.빈 항목 demo 2 를 새로 만 드 는 방법 은 군말 하지 않 습 니 다.
2,속성 관리자 로 전환,오른쪽 클릭 Debug|Win 32 선택 기 존 속성 표 추가~
그림 14,기 존 속성 표 추가
저 장 된 OpenCV 찾기Debug.props,열 면 됩 니 다.결 과 는 그림 15 참조:
그림 15 속성 표 추가 결과
이로써 demo 2 프로젝트 에 cpp 파일 을 추가 하고 코드 를 빨리 쓸 수 있 습 니 다.
보충:
코드 를 쓰 고 컴 파일 에 성공 하면 dll 을 찾 지 못 하 는 등의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
D:\opencv\build\x86\vc 10\bin 디 렉 터 리 를 환경 변수 PATH 에 추가 하면 됩 니 다.
특별 알림:
설정 중:
1.당신 이 필요 로 하 는 플랫폼 을 확인 하 세 요:X86 or X64!
2.각 디 렉 터 리 와 플랫폼 이 일치 해 야 합 니 다!
3.환경 변수 추가!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nity에서 Visual Studio가 열리지 않는 경우 VSCode로 대체하는 방법Unity에서는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에서 사용할 편집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Visual Studio 2019 등이 기본 편집기로 설정되었지만 Unity 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