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s VR] BlendShape을 통해 시선을 제어하는 가상 이미지의 설정 방법
2004 단어 NeosVR
Neos VR에서 안구가 없는 모델을 가상화할 때는 눈이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습니다.
Component 설정을 수동으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정 방법
ProjectionPlaenPoint 생성
헤드의 아들을 위한 슬롯을 만들어 눈앞에 두세요.
구성 요소 추가
Users/Common Avatar System/Face/EyeManager
Users/Common Avatar System/Face/AvatarEyeDataSourceAssigner
Users/Common Avatar System/AvatarUserReferenceAssigner
Users/Common Avatar System/Face/EyeLinearDriver
파일을 추가합니다.
EyelinearDriver의 EyeManager에서
Av atarEyeDataSourceAssigner의 TargetReference
Av atarUser Reference Assigner의 References에서 SimultiangUser
각각 등록하다.
시선 제어용 BlendShape 등록
EyelinearDriver/Eyes 내의
ProjectionPlanePoint에서 생성된 ProjectionPlaenPoint의 슬롯
Look Left, Look Up, Look, Right, Look Down의 Blend Shape으로 설정하고 싶어요.
등록.
LookMultipy는 눈이 움직이기 쉬운 감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윙크 설정
EyelinearDriver/Eye/OpenClosearget에서
폐목적 BlendShape을 등록하면 눈을 깜빡일 수 있습니다.
위든(눈을 뜨고), 스퀘어즈(굳게 감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동작 확인
아바타를 입으면 아이매니저에 DataSouce가 들어가 눈이 움직인다.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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