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을 배웁니까

4112 단어 대상을 향하다

대상을 향한 기본 개념


(1) 객체
대상은 사람들이 연구해야 할 모든 사물로 가장 간단한 정수부터 복잡한 비행기 등까지 모두 대상으로 볼 수 있으며 구체적인 사물을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상적인 규칙, 계획 또는 사건도 나타낼 수 있다.
(2) 대상의 상태와 행위
대상은 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대상은 데이터 값으로 그 상태를 설명한다.
대상은 대상의 상태를 바꾸는 데 사용되는 조작도 있다. 조작은 대상의 행위다.
대상은 데이터와 조작의 결합을 실현하여 데이터와 조작을 대상의 통일체에 봉인시켰다
(3)종류
동일하거나 비슷한 성질을 가진 대상의 추상은 바로 유형이다.따라서 대상의 추상은 클래스이고 클래스의 구체화는 대상이며 클래스의 실례는 대상이라고 할 수 있다.
클래스는 속성을 가지고 대상의 상태의 추상적이며 데이터 구조로 클래스의 속성을 묘사한다.
클래스는 조작을 가지고 대상의 행위의 추상적이며 조작명과 이 조작을 실현하는 방법으로 묘사한다.
(4) 유형의 구조
객관 세계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런 종류 사이에는 일정한 구조 관계가 있다.일반적으로 두 가지 주요 구조 관계, 즉 일반-구체적 구조 관계, 전체-부분적 구조 관계가 있다.
① 일반적-구체적 구조를 분류구조라고 하고'또는'관계, 또는'isa'관계라고 할 수 있다.
②전체-부분구조를 조립구조라고 하는데 그들 사이의 관계는 일종의'와'관계 또는'hasa'관계이다.
(5) 메시지 및 방법
대상 간에 통신하는 구조를 소식이라고 한다.대상의 작업에서 하나의 메시지가 대상에게 전송될 때, 메시지는 수신 대상이 특정한 조작을 수행하는 정보를 포함한다.메시지를 보내려면 메시지를 받은 대상의 이름을 설명하고 그 대상에게 보낸 메시지의 이름(즉 대상명, 방법명)을 포함해야 한다.일반적으로 파라미터에 대해 설명을 해야 한다. 파라미터는 이 메시지를 아는 대상이 알고 있는 변수 이름이나 모든 대상이 알고 있는 전역 변수 이름일 수 있다.
클래스에서 조작하는 실현 과정을 방법이라고 하는데 한 방법에는 방법명, 매개 변수, 방법체가 있다.메시지 전달은 그림10-1과 같다.

특징.


(1) 객체 고유성
모든 대상은 자신만의 유일한 표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표식을 통해 해당하는 대상을 찾을 수 있다.대상의 전체 생명 기간 동안 그 표지는 변하지 않고 서로 다른 대상에 같은 표지가 있을 수 없다.
(2) 분류성
분류성이란 일치된 데이터 구조(속성)와 행위(조작)를 가진 대상을 추상화하는 것을 말한다.하나의 유형은 바로 이러한 추상적인 것으로 응용과 관련된 중요한 성격을 반영하고 다른 일부 무관한 내용을 소홀히 한다.어떤 종류의 구분도 주관적이지만 반드시 구체적인 응용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3) 계승성


계승성은 서브클래스가 자동으로 부류 데이터 구조와 방법을 공유하는 메커니즘으로 클래스 간의 일종의 관계이다.하나의 클래스를 정의하고 실현할 때 이미 존재하는 클래스를 바탕으로 이 이미 존재하는 클래스가 정의한 내용을 자신의 내용으로 하고 약간의 새로운 내용을 추가할 수 있다.
계승성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설계 언어는 다른 언어와 다른 가장 중요한 특징은 다른 언어에 없는 것이다.
클래스 차원에서 하위 클래스는 하나의 부류만 계승하는 데이터 구조와 방법을 단중 계승이라고 한다.
클래스 차원에서 하위 클래스는 여러 개의 부류의 데이터 구조와 방법을 계승하여 다중 계승이라고 부른다.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클래스의 계승성은 구축된 소프트웨어를 개방적이고 확충성을 가지게 한다. 이것은 정보 조직과 분류의 효과적인 방법으로 대상, 클래스의 창설 작업량을 간소화하고 코드의
중복 사용 가능.
계승성을 채택하여 유형의 규범적인 등급 구조를 제공하였다.클래스의 계승 관계를 통해 공공의 특성을 공유하고 소프트웨어의 중용성을 높였다.
(4) 다태성


다태성이란 같은 조작이나 함수, 과정이 여러 유형의 대상에 작용하여 서로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가리킨다.대상에 따라 같은 소식을 받으면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현상을 다태성이라고 한다.
다태성은 모든 대상이 자신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공통된 소식에 응답하도록 허용한다.
다태성은 소프트웨어의 유연성과 중용성을 증강시켰다.
 

대상식 프로그래밍


    1.대상을 향하려면 먼저 과정을 향해야 한다.
    2.이른바 대상을 향한 것은 사람의 기본적인 사유 방법이다.
    3.특징---즉 속성;
    4.행위---즉 방법;
    5.객체 및 클래스
- 같은 속성과 방법을 가진 대상은 한 종류로 나뉜다.
- 대상은 클래스의 실례로 실제로 존재한다.
- 클래스는 개체의 추상적인 형태입니다.
           
상속:
     function People(name,age){

     this.name = name;

     this.age = age;

     this.show = function(){

     console.log("     :"+this.name+"      :"+this.age);

     }

     }

    

    

    function Man(name,age){

    //     1

    //this.inhert = People;

    //this.inhert(name,age);

    //delete this.inhert;

    //     2

    //People.call(this,name,age);

    //     3

    //People.apply(this,[name,age]);

    this.name = name;

    this.age = age;

    }

    Man.prototype = new People();

    var man1 = new Man("  ",20);

    man1.show();

    

    

    console.log(man1 instanceof People);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주석에 감사하고 이해를 도와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보기에 매우 쉬워 보이지만 이런 프로그래밍 사상을 키우려면 하루아침에 실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이런 사상을 습득하는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서비스 용이성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사상 디자인의 구조를 채택하여 가독성이 높고 계승의 존재로 인해 수요를 바꾸더라도 유지보수는 국부 모듈에 불과하기 때문에 유지보수는 매우 편리하고 낮은 원가이다.
2. 품질이 높다
디자인을 할 때 기존의 기존 프로젝트의 분야에서 이미 테스트된 유형을 중용하여 시스템이 업무 수요를 만족시키고 비교적 높은 품질을 가지도록 할 수 있다.
3. 효율성
소프트웨어 개발을 할 때 디자인의 수요에 따라 현실 세계의 사물을 추상화하여 유형을 형성한다.이런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생활과 자연스러운 사고방식에 가깝기 때문에 반드시 소프트웨어 개발의 효율과 질을 향상시켜야 한다.
4. 확장성
계승, 포장, 다태적 특성 때문에 자연적으로 높은 내적, 낮은 결합의 시스템 구조를 설계하여 시스템을 더욱 유연하고 확장하기 쉬우며 원가가 비교적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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