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D4 Mecanim을 사용하여 MMD 모델을 fbx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2708 단어 #FBX#3D 모델Unity#MMD4Mecanim
이쪽 기사를 참고하게 해 주세요.→ https://qiita.com/hiroyuki_hon/items/931c79164b0ffe19517f
쓸 물건
제가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Unity로 MMD 모델 가져오기
MMD 모델http://kizunaai.com/download-page/
ZIP 형식이니까 잘 펴야 해요.
이렇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Unity 내에서 3D 모델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MMD 데이터의 확장자는 PMX이므로 Unity 내에서 사용하는 FBX로 변경하십시오.
MMD4Mecanim 다운로드 및 사용
다음 웹 사이트에서 MMD4 Mecanim을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tereoarts.jp )
그런 다음 이미지의 화살표처럼 됩니다(모델 이름).MMD4Mecanim.asset이 추가됐을 거예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렇게 하면 사용 규약이 있기 때문에 3개를 검사한 후 동의 버튼을 눌러야 한다.
자신의 경우에는 항상 확인란이 나타나지 않지만, 확인란이 없으면 Unity를 한 번 종료합니다.
이러면 나올 거야.
다음 화면으로.
PMX/PMD 섹션에 PMX 모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Process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검은색 화면이 나와서 놀라운 기세로 코드를 집행하고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세요.
조만간 FBX 데이터로 전환된 것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예전처럼 사용하게 될 거예요. 이걸 장면에 넣으면...
완성
수고하셨습니다.
이번에는 MMD4 Mecanim으로 Unity에서 MMD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을 간단하게 요약하였으며, 상세한 설명은 튜토리얼에 쓰여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tereoarts.jp/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MD4 Mecanim을 사용하여 MMD 모델을 fbx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gron/items/cdd3248c7ff96a1bc5b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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