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또는 Golang에서 슬라이스 또는 배열에 새 요소를 추가하거나 푸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6719 단어 go
Originally posted here!

새 요소를 배열이나 슬라이스에 추가하거나 푸시하려면 append() 내장 함수를 사용한 다음 슬라이스를 첫 번째 인수로 전달하고 슬라이스에 추가할 값을 다음 인수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append() 함수는 새로 추가된 요소가 있는 새 조각을 반환합니다.

TL;DR




package main

import "fmt"

func main() {
    // a slice that
    // contains people names
    names := []string{"John Doe", "Lily Roy", "John Daniels"}

    // add a new item/name to the `names` slice
    // using the built-in `append()` function
    // and pass the `names` variable as the first
    // argument and the string of `Roy Daniels`
    // as the second argument.
    // the `append()` function returns a
    // new slice with the newly added item/name.
    names = append(names, "Roy Daniels")

    // log the values of the `names` slice
    fmt.Println(names) // [John Doe Lily Roy John Daniels Roy Daniels] ✅
}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사람들의 이름을 포함하는 string 유형 조각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package main

func main(){
    // a slice that
    // contains people names
    names := []string{"John Doe", "Lily Roy", "John Daniels"}
}


이제 "Roy Daniels"라는 새 이름을 추가하기 위해 append() 내장 함수를 사용하고 names 슬라이스 변수를 첫 번째 인수로 전달하고 string"Roy Daniels"를 두 번째 인수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package main

func main(){
    // a slice that
    // contains people names
    names := []string{"John Doe", "Lily Roy", "John Daniels"}

    // add a new item/name to the `names` slice
    // using the built-in `append()` function
    // and pass the `names` variable as the first
    // argument and the string of `Roy Daniels`
    // as the second argument.
    // the `append()` function returns a
    // new slice with the newly added item/name.
    names = append(names, "Roy Daniels")
}


이제 새 이름이 names 슬라이스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names 패키지의 Prinln() 메서드를 사용하여 fmt 슬라이스의 모든 값을 콘솔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package main

import "fmt"

func main() {
    // a slice that
    // contains people names
    names := []string{"John Doe", "Lily Roy", "John Daniels"}

    // add a new item/name to the `names` slice
    // using the built-in `append()` function
    // and pass the `names` variable as the first
    // argument and the string of `Roy Daniels`
    // as the second argument.
    // the `append()` function returns a
    // new slice with the newly added item/name.
    names = append(names, "Roy Daniels")

    // log the values of the `names` slice
    fmt.Println(names) // [John Doe Lily Roy John Daniels Roy Daniels] ✅
}


슬라이스의 출력 끝에서 볼 수 있듯이 새 항목이 슬라이스에 추가되었음을 증명하는 새 이름Roy Daniels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이 🥳.

The Go Playground에 있는 위의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그게 다야 😃!

이 정보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자유롭게 공유하세요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