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 Photon Realtime을 다루다 ~환경 구축편~
소개
무료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서비스, Photon . 상당히 편리합니다만, 일본어·C++사용의 우리에게는 조금 곤란한 것이
일본어로 쓰여진 C++의 자료가 거의 없다!!!
그래서 이 기사(시리즈)에서는 Photon (Realtime)을 C++로 취급하기 위한 해설을 해 나갑니다. 이번은 환경 구축 편입니다.
Mac(Xcode)과 Windows(Visual Studio)에서 도입이 바뀌어 오므로 따로 써 갑니다.
번거로운 사람은 VSCode와 CMake에서도 사용하여 고리를 눌러주세요.
※주의
글쓰기 환경이 Mac이므로, Windows 쪽의 설명은 스쿠쇼가 없고, 다소 잘못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Mac(Xcode)에서 설정
우선 PhotonSDK를 다운로드합시다. 여기 의 「Download SDK」로부터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이런 느낌
이것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은 곳에 둡니다.
기사에서는/Users/사용자 이름/Documents에 PhotonSDK라는 이름으로 둡니다.
다음으로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 Xode를 열면
Create a new Xcode project → macOS → Command Line Tool
선택.
적당히 이름을 붙여 적당한 장소에 두십시오.
그런데 다음은 조금 힘들다. 패스를 통해 갑니다.
먼저 프로젝트 설정을 열면,
Build Settings(All|Combined)→Linking→Other Linker Flags
선택. 아래 세 가지를 추가합니다.
-lCommon-cpp_$(CONFIGURATION)_$(PLATFORM_NAME)
-lPhoton-cpp_$(CONFIGURATION)_$(PLATFORM_NAME)
-lLoadBalancing-cpp_$(CONFIGURATION)_$(PLATFORM_NAME)
Debug와 Release는 모두 동일해야합니다
다음
Build Settings(All|Combined) → Search Paths → Header Search Paths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
마지막으로,
Build Settings(All|Combined) → Search Paths → Library Search Paths에 다음 세 가지를 추가합니다.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Common-cpp/lib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Photon-cpp/lib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LoadBalancing-cpp/lib
( "~"를 사용하면 왜 빌드가 통과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으로 Mac에서 설정이 종료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아무래도 틀렸던 것 같다. ExitGames::Common::JString
변수를 선언하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왜?
Windows(Visual Studio)에서 설정
우선 PhotonSDK를 다운로드합시다. 여기 의 "Download SDK"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C:\Users\사용자 이름\Documents 에 PhotonSDK라는 이름으로 둡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Visual Studio를 열면,
"새 프로젝트 만들기"→ "콘솔 앱"
에서 작성. 적당한 이름을 붙여 적당한 장소에 두십시오.
패스를 통해 갑니다. 프로젝트 설정을 열면,
「프로퍼티」→「C/C++」→「일반」→「추가의 인클루드 디렉토리」
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C:\Users\ユーザ名\Documents\PhotonSDK
둘째,
속성 → VC++ 디렉토리 → 라이브러리 디렉토리
에C:\Users\ユーザ名\Documents\PhotonSDK
추가.
이것으로 Windows 설치가 종료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참고 사이트
우선 PhotonSDK를 다운로드합시다. 여기 의 「Download SDK」로부터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이런 느낌
이것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은 곳에 둡니다.
기사에서는/Users/사용자 이름/Documents에 PhotonSDK라는 이름으로 둡니다.
다음으로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 Xode를 열면
Create a new Xcode project → macOS → Command Line Tool
선택.
적당히 이름을 붙여 적당한 장소에 두십시오.
그런데 다음은 조금 힘들다. 패스를 통해 갑니다.
먼저 프로젝트 설정을 열면,
Build Settings(All|Combined)→Linking→Other Linker Flags
선택. 아래 세 가지를 추가합니다.
-lCommon-cpp_$(CONFIGURATION)_$(PLATFORM_NAME)
-lPhoton-cpp_$(CONFIGURATION)_$(PLATFORM_NAME)
-lLoadBalancing-cpp_$(CONFIGURATION)_$(PLATFORM_NAME)
Debug와 Release는 모두 동일해야합니다
다음
Build Settings(All|Combined) → Search Paths → Header Search Paths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
마지막으로,
Build Settings(All|Combined) → Search Paths → Library Search Paths에 다음 세 가지를 추가합니다.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Common-cpp/lib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Photon-cpp/lib
/Users/ユーザー名/Documents/PhotonSDK/LoadBalancing-cpp/lib
( "~"를 사용하면 왜 빌드가 통과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으로 Mac에서 설정이 종료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아무래도 틀렸던 것 같다.
ExitGames::Common::JString
변수를 선언하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왜?Windows(Visual Studio)에서 설정
우선 PhotonSDK를 다운로드합시다. 여기 의 "Download SDK"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C:\Users\사용자 이름\Documents 에 PhotonSDK라는 이름으로 둡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Visual Studio를 열면,
"새 프로젝트 만들기"→ "콘솔 앱"
에서 작성. 적당한 이름을 붙여 적당한 장소에 두십시오.
패스를 통해 갑니다. 프로젝트 설정을 열면,
「프로퍼티」→「C/C++」→「일반」→「추가의 인클루드 디렉토리」
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C:\Users\ユーザ名\Documents\PhotonSDK
둘째,
속성 → VC++ 디렉토리 → 라이브러리 디렉토리
에C:\Users\ユーザ名\Documents\PhotonSDK
추가.
이것으로 Windows 설치가 종료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참고 사이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에서 Photon Realtime을 다루다 ~환경 구축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uke02561/items/2754b4de290ab171298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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