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 처리 하고 키보드 와 관련 된 사건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을 깊이 분석 합 니 다.
button1. KeyUp += new Syetem.Windows.Froms. KeyEventHandler(button1_KUp);
다음은 상기 사건 에 응답 하 는 기본 구조 입 니 다.
private void button1_KUp ( object sender , Syetem.Windows.Froms. KeyEventArgs e )
{
}
C# "KeyPress" :
" "." "+= new Syetem.Windows.Froms. KeyPressEventHandler(" ");
다음은 프로그램 에서 구체 적 으로 실현 하 는 코드 입 니 다.
button1. KeyPress += new Syetem.Windows.Froms. KeyPressEventArgs(button1_KPress);
사건 의 정 의 를 완성 한 후에 프로그램 에 이 사건 에 응답 하 는 코드 를 추가 해 야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프로그램 이 컴 파일 할 때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다음은 위의 이벤트 에 응답 하 는 기본 구조 입 니 다.
private void button1_KPress ( object sender , Syetem.Windows.Froms. KeyPressEventArgs e )
{
}
: "button1" 。
(
(2).키보드 관련 사건 의 전형 적 인 문제 처리 방법:키보드 와 관련 된 전형 적 인 문 제 는 도대체 어떤 버튼 이 눌 렸 는 지 판정 하 는 것 이다.위의 세 가지 사건 을 통 해 모두 완성 할 수 있다.또한'KeyEventArgs'클래스 에서 현재 버튼 을 읽 을 수 있 는 속성'KeyCode'를 통 과 했 습 니 다.그래서'KeyUp'이나'KeyDown'이벤트 에서 이 문 제 를 처리 합 니 다.위의 지식 에 따 르 면 C#1 로 버튼 을 읽 는 프로그램 코드 를 작성 할 수 있 습 니 다.다음은 이 코드(key.cs)와 이 코드 가 실 행 된 인터페이스 입 니 다.그림 02:C#1 로 키보드 버튼 을 읽 는 프로그램 실행 인터페이스 key.cs 의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using System ;
using System.Drawing ;
using System.Collections ;
using System.ComponentModel ;
using System.Windows.Forms ;
using System.Data ;
public class Form1 : Form
{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
public Form1 ( )
{
file://
InitializeComponent ( ) ;
}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 bool disposing )
{
file://
if ( disposing )
{
if ( components != null )
{
components.Dispose ( ) ;
}
}
base.Dispose ( disposing ) ;
}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 ( 6 , 14 ) ;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 ( 292 , 273 ) ;
this.Name = "Form1" ;
this.Text = "C# !" ;
file:// "Form1_KeyUp"
this.KeyUp += new KeyEventHandler ( this.Form1_KeyUp ) ;
}
static void Main ( )
{
Application.Run ( new Form1 ( ) ) ;
}
file://
private void Form1_KeyUp ( object sender , KeyEventArgs e )
{
MessageBox.Show ( e.KeyCode.ToString ( ) , " :" ) ;
}
}
, , , ......
, form KeyPreview true
C# codethis.KeyPreview=true;this.KeyDown+=newKeyEventHandler(frmNewBook_KeyDown);
}voidfrmNewBook_KeyDown(objectsender, KeyEventArgs e)
{switch(e.KeyData)
{caseKeys.F4:
Console.WriteLine(" ");break;//.........}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Task를 사용하여 비동기식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라인이 완성된 후에 이 라인을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반대로 조인(Join)만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현재 라인을 막습니다). 임무는 조합할 수 있는 것이다. 연장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한데 연결시키는 것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