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게임
프로그램 을 작성 하여 스피드 컨트롤 러 게임 을 실현 하 다.이 응용 장면 은 여러 캐릭터 에 대한 우선 적 인 문 제 를 해결 하 는 선점 모델 에 적합 하 다.구체 적 으로 퀴즈 를 시작 할 때 선수 A, B, C 가 거의 동시에 눌 렀 을 때 시스템 은 버튼 이 가장 빠 른 유저 번 호 를 주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디자인 퀘 스 트 요구 1 -:
int main()
{
char begin; //
printf(" S, :
");
scanf("%c",&begin); // S
getchar();
if(begin=='S')
{
funtion();
}
return 0;
}
void change_funtion(double duration1,double duration2,double duration3)
{
double min;
min = duration1;
if(duration1<duration2&&duration1<duration3)
{
printf( " A
");
printf(" :%0.2lfS
",duration1);
}
if(duration2<duration1&&duration2<duration3)
{
printf( " B
");
printf(" :%0.2lfS
",duration2);
}
if(duration3<duration1&&duration3<duration2)
{
printf( " C
");
printf(" :%0.2lfS
",duration3);
}
}
void funtion()
{
char player1,player2,player3; //
char m;
char win;
int i;
double duration1 = 0.0,duration2 = 0.0,duration3 = 0.0,duration_endl = 0.0; //
clock_t start,finish1,finish2,finish3,endl;
start = clock(); //
if(duration_endl<5.0)
{
for(i=0;i<3&&duration_endl<5.0;i++)
{
scanf("%c",&m);
endl = clock();
duration_endl += (double)(endl-start)/(clock_t)(1000);
// getchar();
switch(m)
{
case 'A': player1 = getchar();finish1 = clock();
duration1 = (double)(finish1-start)/(clock_t)(1000);break;
case 'B': player2 = getchar();finish2 = clock();
duration2 = (double)(finish2-start)/(clock_t)(1000);break;
case 'C': player3 = getchar();finish3 = clock();
duration3 = (double)(finish3-start)/(clock_t)(1000);break;
default: printf("
");break;
}
}
if(duration1>5.0||duration1==0.0)
{
duration1 = 999.0;
printf(" A ,
");
}
else
printf(" A :%0.2lfS
",duration1);
if(duration2>5.0||duration2==0.0)
{
duration2 = 999.0;
printf(" B ,
");
}
else
printf(" B :%0.2lfS
",duration2);
if(duration3>5.0||duration3==0.0)
{
duration3 = 999.0;
printf(" C ,
");
}
else
printf(" C :%0.2lfS
",duration3);
if((duration1>5.0||duration1==0.0)&&(duration2>5.0||duration2==0.0)&&(duration3>5.0||duration3==0.0))
printf(" , 。
");
else
change_funtion(duration1,duration2,duration3);
}
else
printf(" , 。
");
입력 설명: 스피드 퀴즈 신호 S 를 보 낸 후 리 턴 버튼 + 선수 이름 을 눌 러 참가 선 수 를 하나씩 입력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